'오겜2' 김시은, 지예은 닮은 꼴로 화제...영화계가 주목한 '라이징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김영미 역을 맡은 배우 김시은이 배우 지예은과 닮은 꼴로 이목을 끌고 있다.
김시은은 '오징어게임2'에서 95번 김영미 역을 맡아 현주(박성훈 분)와 호흡을 맞췄다.
지예은과 닮은 외모로 대중은 지예은이 '오징어게임 시즌2'에 출연한 줄 알았다는 반응이 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김영미 역을 맡은 배우 김시은이 배우 지예은과 닮은 꼴로 이목을 끌고 있다.
김시은은 '오징어게임2'에서 95번 김영미 역을 맡아 현주(박성훈 분)와 호흡을 맞췄다. 극 중 영미는 겁이 많은 인물로 게임을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에 'X'에 투표를 했고, 짝짓기 게임 중에 밀려드는 남성 무리에 일행과 뒤처지며 결국 최후를 맞이하는 캐릭터다. 지예은과 닮은 외모로 대중은 지예은이 '오징어게임 시즌2'에 출연한 줄 알았다는 반응이 있기도 했다.
김시은은 1999년생으로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1대 하니였던 이수민의 하차 후 차기 여자 MC 후보들 중 최종 4인까지 살아남아 방송에 모습을 보였지만 하니가 되지는 못했다.
그 이후에는 방송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 2016년 10월 24일 차 방송에서 깜짝 출연하더니 2016년 11월부터 보니하니 서브 캐릭터를 맡았지만 입시 준비로 인해 2017년 5월에 하차했다.
김시은은 영화 '다음 소희'에 출연하며 대중의 시선을 끌기 시작했다. '다음 소희'에서 급여도 받지 못하고 부당 대우를 받다가 생을 마감하는 현장실습생 김소희 역을 맡아 갈고닦은 연기력을 인증했다.
이 영화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의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이뿐만 아니라 도합 9개의 상을 휩쓸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다.
한편, 지예은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새로운 고정멤버가 됐다.
조은지 기자 je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NETFLIX '오징어게임 시즌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안유성, 200인분 김밥 말아 무안공항 방문... "음식으로 봉사하고파"
- 한 女와 불륜 저지른 형제 사연…신기루 "남편 불륜이면? 바로 헤어져" (탐비) [종합]
- 이경규, 10년 전 '돌연사' 할 뻔했다… "심근경색으로 스텐트 시술" ('경이로운 습관')
- 홍석천, '오징어게임3' 출연 희망..."누가 봐도 얼굴이 오징어"
- 성시경, 주량 '소주 30병설' 해명… "주식이 그렇게 좀 올랐으면" ('백반기행')
- 정유미♥주지훈, 18년 전 약속 지키며 키스…두 집안 화해하며 '해피엔딩' (사외다) [종합]
- 문가비 "출산은 '우리 두 사람'의 선택, 1월 이후 정우성 본 적 없어"[종합]
- 전현무랑 헤어진 한혜진, 눈물나는 소식
- 아이유 "1년 내내 울어…눈물 많아졌다" (유인라디오) [종합]
- 홍진희 "십수 년째 백수, 스폰서 NO…김혜수가 매달 장 봐준다"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