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오징어 게임2' 日 불법 음란물 게시한 박성훈, 팔로워 184만→195만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음란물(AV) 관련 사진을 게재했던 박성훈의 개인 계정 팔로워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박성훈의 개인 계정은 지난 30일 오후 AV 포스터를 게시했을 당시 18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으나, 하루도 지나지 않은 31일 오후 195만 명으로 약 11만 명의 팔로워가 증가했다.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만들어진 일본 AV표지 사진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일본 음란물(AV) 관련 사진을 게재했던 박성훈의 개인 계정 팔로워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박성훈의 개인 계정은 지난 30일 오후 AV 포스터를 게시했을 당시 18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으나, 하루도 지나지 않은 31일 오후 195만 명으로 약 11만 명의 팔로워가 증가했다. 박성훈에 대한 전세계의 관심이 집중된 결과. 순식간에 팔로워가 11만 명이 늘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박성훈의 개인 계정은 성인들만이 팔로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 바. 미성년자 팔로워도 일부 '빛삭'한 박성훈의 게시물을 봤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다.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만들어진 일본 AV표지 사진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됐다. 여성의 전라 노출 모습이 다수 포함돼있으며 심지어 높은 수위로 인해 여성의 신체 일부분이 공개되기도 해 논란이 컸던 것. 게시된 뒤 이 게시물을 급히 삭제하기는 했지만,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사진을 옮기며 이야기가 퍼져나갔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에 "박성훈이 많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고 있는데, 이를 확인하다가 실수로 업로드가 됐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DM으로 받은 사진을 휴대전화에 저장하지 않고 그대로 계정에 업로드하는 것은 어렵다며 박성훈의 설명이 설득력을 잃었다는 반응.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면서 박성훈도 추가적인 입장을 내놓지는 않고 있다.
'오징어 게임2'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호불호 반응 속에서 흥행 중이다. 일부 배우들의 연기력 지적이 있는 동안에도 박성훈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차지한 바. 트랜스젠더인 현주를 등장한 그는 정의로운 성격에 능숙한 액션까지 선보이면서 볼수록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지만, 이 같은 게시물로 인해 '오징어 게임2'의 흥행에는 악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박성훈 측은 "박성훈 본인도 많이 놀랐다. 현 시국에 이런 실수를 하게 돼 너무 죄송해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밝혔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
- [SC리뷰] 김영옥, 위암 수술 후 섬망 증세…숨겨진 52억의 비밀은? …
- 김홍신, 사별 아내 향한 뒤늦은 사과 “12첩 밥상에 집착..정말 미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