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박성훈, 급하게 지운 日야동 사진…글로벌 망신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게임2'에 주요 인물로 출연한 배우 박성훈이 해당 작품을 패러디한 AV(성인영화·Adult Video) 사진을 SNS에 올렸다 급하게 삭제해 논란이다.
이날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 한 일본 AV 표지 사진을 게재했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해당 사진 원본에는 여성AV 배우들이 모자이크 없이 전라로 담겨있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에서 특전사 출신 트랜스젠더 조현주 역을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오징어게임2’에 주요 인물로 출연한 배우 박성훈이 해당 작품을 패러디한 AV(성인영화·Adult Video) 사진을 SNS에 올렸다 급하게 삭제해 논란이다.
이날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 한 일본 AV 표지 사진을 게재했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해당 사진 원본에는 여성AV 배우들이 모자이크 없이 전라로 담겨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성훈이 DM이 많이 와 확인하다가 실수로 잘못 눌러 스토리에 올린 상황으로 보인다고 해명했다. 배우 본인도 많이 놀랐고 반성하고 있으며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박성훈은 지난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에서 특전사 출신 트랜스젠더 조현주 역을 연기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사 여객기 생존 승무원 “조류충돌 추정…한쪽 엔진 연기 후 폭발”
- “피해 너무 커” 과학수사관 169명 급파 원인 철저 규명한다[세상&]
- 황희찬, 선제골 넣고 제주항공 참사 묵념 “진심으로 애도”
- “기적의 생환 소식 기다렸지만”…정우영 캐스터, 여객기 참사 프로야구 관계자 추모
- ‘46억 건물주’ 황정음, 고강도 세무조사 받았다…“고의적 탈세·미납 아냐”
- 국토부 “조종사 메이데이 선언 2분 후 사고…비행기록장치 수거 완료”
- 美 대사 “무안공항 참사 마음 아파”…각국 대사 애도 메시지
- 침묵 깬 문가비 “정우성에 결혼 요구한 적 없어. 아이는 실수 아닌 선물”
- “내란 수괴를 즉각 체포하라. 윤석열을 파면하라”…탄핵집회 참석한 경기도지사
- 설마했는데…“이러다 진짜 망한다” 폭발, ‘오징어게임3’ 공개 앞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