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풍성해진 머리숱?…보송한 잔털 수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광규가 늘어난 머리카락 숱에 대해 밝혔다.
28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김광규와 김석훈을 픽업해 송년회 장소로 이동했다.
연말 파티 장소에 도착해 김광규가 모자를 벗자 유재석은 "훨씬 더 좋아졌다. 머리카락이 많이 났다"며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광규. (사진 = MBC TV '놀면 뭐하니?' 캡처) 2024.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2/30/newsis/20241230131036422ywbq.jpg)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배우 김광규가 늘어난 머리카락 숱에 대해 밝혔다.
28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김광규와 김석훈을 픽업해 송년회 장소로 이동했다.
20년 전 김광규와 김석훈은 드라마 '폭풍속으로'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김광규는 "내가 그때 단역 시절이라 석훈이는 기억하지 못할 거야"라며 인사를 나눴다.
김석훈은 "광규 형님한테 물어봐도 되나? 실례일 것 같다"고 고민하며 5살 아들의 탈모 고민을 털어놨다.
김석훈은 "저희 아버지가 머리카락이 없으셨다. 할아버지도 머리카락이 없으셨다"며 "다섯 살 아들이 얼마 전에 미용실에 갔는데 미용사가 '할아버지가 혹시 탈모가 있으셨냐'고 물어봤다"고 했다.
이어 "그 분들은 두피를 보면 알 수 있나 보다"라며 걱정을 털어놨다.
유재석도 "석훈이가 그 얘기를 듣고 생각이 많아진 것 같다. 그래서 형한테 물어보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서울=뉴시스] 김광규, 유재석. (사진 = MBC TV '놀면 뭐하니?' 캡처) 2024.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2/30/newsis/20241230131036666qzuw.jpg)
"형님의 아버님은 어떻게 되냐"고 묻자 김광규는 "아버지는 완전 없으시다. 할아버지는 한 번도 뵌 적이 없다. 집안에 삼촌들도 없다"고 답했다.
이어 "내 머리가 어때서. 머리카락이 좀 없으면 어때. 20년 만에 만나서 하는 첫 대화가 머리 얘기"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연말 파티 장소에 도착해 김광규가 모자를 벗자 유재석은 "훨씬 더 좋아졌다. 머리카락이 많이 났다"며 놀랐다.
그의 머리는 실제로 보송한 잔털이 올라와 있었다.
김광규는 "햇볕 때문에 이 잔털이 하나도 안 보인다. 잔털이 많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박나래 주사이모 정체…남편도 약물 전달책 의혹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강수정, 김강우와 무슨 사이길래…"수영복 흑역사 때문에 얼굴 못 봐"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10㎏ 감량 홍현희, 위고비 의혹 "화병 나"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
- '111만 뷰티 유튜버' 다또아, 29세로 사망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