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셰프, ‘개콘’ 소통왕 말자 할매 만난다…빠스 퍼포먼스 기대

김혜영 2024. 12. 28. 1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개그콘서트'에 출격한다.

29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04회에서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활약한 정지선 셰프가 출연해 '웃수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의 대표 워킹맘 '말자 할매' 김영희는 정지선 셰프의 고민에 깊이 공감하면서, 정지선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줘 모두를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개그콘서트'에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04회에서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활약한 정지선 셰프가 출연해 '웃수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정지선 셰프는 '소통왕 말자 할매'를 만나 일과 육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게 어렵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개그콘서트'의 대표 워킹맘 '말자 할매' 김영희는 정지선 셰프의 고민에 깊이 공감하면서, 정지선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줘 모두를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지선 셰프는 '데프콘 썸 어때요'에도 출연해 자신을 대표하는 빠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습관적 부부' 임종혁, 홍예슬은 청첩장 모임 참석을 위해 중식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그런데 두 사람은 임종혁이 홍예슬 친구에게 패딩을 벗어줬던 것을 두고 살벌한 부부싸움을 이어간다.

당장에라도 헤어질 것 같았던 두 사람은 청첩장을 전달하러 온 예비 신부 황은비의 질투를 부를 정도로 달콤한 사랑싸움을 하게 됐다는데, '습관적 부부'의 충치 유발 달달한 러브 코미디의 전말이 공개된다.

'이토록 친절한 연애'에서는 박성광을 괴롭혔던 특이한 여자친구들이 공개된다. '자격지심 여친' 서아름은 박성광의 손짓 하나에 삐치고, '조폭 여친' 이수경은 나이트클럽에서 화려한 손기술을 자랑하며 박성광을 괴롭게 한다. 이밖에 '뮤지컬 여친' 나현영과 '냄새 중독 여친' 임슬기 또한 역대급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공략한다.

한편, '개그콘서트' 1104회는 29일 밤 10시 50분 KBS2에서 방송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