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김태현, 재혼 발표 "내년 완공되는 집에서 결혼식 예정" ('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와 남자 친구 김태현이 인생 제2막 재혼 커플의 결혼식 공개를 예고했다.
TV CHOSU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는 서정희와 건축가 남자 친구 김태현이 합류한다.
자리에 앉자마자 남자 친구 김태현은 서정희의 옷매무새를 챙겨주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서정희, 김태현이 함께 설계하고 디자인한 러브 하우스, 그리고 결혼식 현장은 다시 돌아오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서정희와 남자 친구 김태현이 인생 제2막 재혼 커플의 결혼식 공개를 예고했다.
TV CHOSU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는 서정희와 건축가 남자 친구 김태현이 합류한다.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서정희가 공개 열애 중인 연인 김태현과 함께 '조선의 사랑꾼'을 찾았다. 자리에 앉자마자 남자 친구 김태현은 서정희의 옷매무새를 챙겨주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서정희는 스스로를 '조선의 사랑꾼'이라 소개하며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이에 김태현이 "자기 입으로 사랑꾼이라니..."라며 웃자, 서정희는 "하나도 안 쑥스러운데요?"라고 응수하며 꽁냥꽁냥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김태현은 스스로를 "서정희 씨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고 보호해 주고 싶은 남자 친구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서정희는 "이렇게 저를 좋아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며 애틋한 사이임을 자랑했다. 또한 그녀는 남자 친구 김태현에 대한 확신이 들 즈음 '작은 것부터 시작해 볼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후 두 사람만을 위한 '러브 하우스'를 직접 짓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서정희♥김태현은 "집이 완공되는 내년, 작은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라며 미래 계획까지 발표했다.
서정희, 김태현이 함께 설계하고 디자인한 러브 하우스, 그리고 결혼식 현장은 다시 돌아오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날 수 있다.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내년 1월 6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
- '이은성♥' 서태지 10살 딸 공개했다 "사춘기, 문 쾅 닫고 들어가"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