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준우승' 강원, 스페인 프로축구 세비야 현지 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시즌 프로축구 K리그1 준우승팀 강원FC가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세비야 현지 연수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강원 구단은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의 일정으로 세비야에서 홈경기사업팀 정호용 대리, 장동우 사원, 마케팅팀 최다빈 사원, 최아름 사원 등 4명의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2024 시즌 프로축구 K리그1 준우승팀 강원FC가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세비야 현지 연수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강원 구단은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의 일정으로 세비야에서 홈경기사업팀 정호용 대리, 장동우 사원, 마케팅팀 최다빈 사원, 최아름 사원 등 4명의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지난 1월 세비야와의 양해각서(MOU) 체결로 성사됐다.
강원 직원들은 일주일 동안 세비야 구단의 이노베이션 센터가 추진하는 비즈니스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14일에는 세비야의 홈구장인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7라운드 셀타비고와 경기를 관람했다.
이어 유소년 아카데미 견학과 세미나, 마케팅 및 미디어, 경기분석, 국제 업무, 홈경기장 투어와 홈경기 운영 등을 경험했다.
정호용 대리는 "유럽 구단을 직접 경험하면서 예상보다 고도화된 업무와 뛰어난 인프라, 구단을 지지하는 팬들의 열정에 놀랐다"며 "이 경험을 잊지 않고 동료들과 나눠 강원 팬들에게 세비야 팬들이 느끼는 만족과 기쁨들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거리에서 ♥남친과 뽀뽀…"크리스마스 선물"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훈남 매력 폴폴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건축가 김태현♥과 내년 결혼
- 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금방 오를 것"
- 결국 최악의 수 된 탑 캐스팅…인맥 논란 재점화
- 쥴리, '섹시 산타걸'로 변신…등 훅 파인 노출
- 이준석 "싸가지 없다고? 노무현도 인격 미숙하단 말 들었다"
- 국민그룹 출신 50대 가수, 성범죄 스캔들…"합의금 8억 지불"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탄수화물 끊었다는 '혜리', 한뼘 비키니로 S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