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변우석과 달달한 투샷..."즐거웠던 오사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 민니가 모델 겸 배우 변우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중 지난달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에 참석한 민니와 변우석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민니가 소속된 (여자)아이들은 최근 멤버 전원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마쳤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 민니가 모델 겸 배우 변우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민니는 자신의 계정에 "조금 늦었지만 즐거웠던 오사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중 지난달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마마 어워즈'에 참석한 민니와 변우석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니는 tvN '선재 업고 튀어'의 OST인 '꿈결 같아서'를 불렀고, 지난 4월 16일 음원으로 발매되기도 했다.
최근 변우석은 내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을 차기작으로 확정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민니가 소속된 (여자)아이들은 최근 멤버 전원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마쳤다는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민니의 내년 첫 솔로 데뷔 소식도 알려 팬들의 기대가 고조됐다. 지난 3일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에 "내년 1월 중순 민니 첫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조롱받은 '줄게', 뉴진스 꺾을 정도…가창료 평소 6배↑" (라스) [종합]
- 아이유는 '진짜'다... 크리스마스 맞아 취약계층→해외 아동 보건 의료에 5억 쾌척
- '정호연과 결별' 이동휘, 공개 고백 전했다...상대도 유명인
-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절친' 이정재 반응
- 문가비 말고 미혼모 스타 또 있다..
- 40대 팬과 결혼한 20대 아이돌…축하할 소식 전해졌다
- '불륜 2번' 女스타 오랜만에 근황 전해졌다
- 유진♥기태영, 부부싸움 때문에 결국..무거운 소식 전했다
- "공유 1000억 있다" 폭로하더니...서현진도 돈 많다 (+부동산)
- '잘사는 줄' 박규리, 뇌출혈로 '생사고비'까지... 팬들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