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아지 살려주세요'…달리는 차량 막아선 소떼, 뭉클한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에서 갑자기 소 무리가 나타나 달리던 차를 멈춰 세우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인도 북부 '차티스 가르주'에서 주행 중인 자동차 한 대를 웬 소들이 나타나 멈춰 세웁니다.
자세히 보니 차량 밑에 송아지 한 마리가 있었습니다.
송아지가 차량 아래로 깔려 들어갔고, 그 뒤를 소들이 쫓아왔던 겁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갑자기 소 무리가 나타나 달리던 차를 멈춰 세우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알고 보니 필사적일만 한 이유가 있었다는데요.
<오클릭> 세번째 검색어는 '달리는 차막고 생명 구한 소떼'입니다.
인도 북부 '차티스 가르주'에서 주행 중인 자동차 한 대를 웬 소들이 나타나 멈춰 세웁니다.
차량 앞과 뒤, 양옆을 막아서며 소 무리가 차를 에워싸기 시작했을 무렵 주변에 서있던 행인들이 놀라운 걸 알아차렸는데요. 자세히 보니 차량 밑에 송아지 한 마리가 있었습니다.
이 차는 도로에서 송아지를 들이받은 후 200m가량을 달려왔는데요. 송아지가 차량 아래로 깔려 들어갔고, 그 뒤를 소들이 쫓아왔던 겁니다.
차가 멈춰서고 행인들이 서둘러 구조에 나선 덕에 송아지는 가까스로 밖으로 탈출할 수있었는데요.
약간의 상처가 생겨 치료를 받고 있는 걸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들이 온몸 던져서 살려냈네, 기특한 대처에 눈물이 핑" "말만 못할 뿐 동물도 다 안다, 이래도 함부로 할텐가" "운전자는 아마 알았을 것, 송아지 낀 채 계속 달리는 게 말이 안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CCTV FOOTAGE)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글로벌D리포트] 브라질 교량 '싹둑' 잘려 붕괴…황산 위험에 수색 중단
- [단독] '세월호 변호사' 배의철 "윤석열 대통령 대리인단 참여하겠다"
- "계엄 비판 자막 빼" 지시 거부했더니…해고 통보받은 자막담당자 [현장영상]
- 시내버스서 생후 10개월 영아에 휴대전화 던진 20대 구속
- 하와이 착륙한 여객기 랜딩기어에서 시신 발견
- 경남 사천서 10대 남성이 흉기 휘둘러 10대 여성 사망…남성 긴급체포
- "지방 타는 느낌"…바르면 뱃살 빠진다던 '화장품' 정체는?
- '산타 모자' 쓴 비둘기 포착?…동물 학대 논란도
- 'SKY' 수시 합격했는데…3888명 등록 포기, 왜?
- 흉측하고 커다란 악마 모형 '우뚝'…활활 태웠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