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랭킹 하반기 결산]'선재 업고 튀어'의 커플 싸움? 현재 1위 변우석,추격자 김혜윤과 청룡랭킹 트로피 놓고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월26일 오후1시 현재 변우석이 1만8120표를 얻으며 49.21%의 지지율로 1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김혜윤이 1만1511표를 얻어 31.40%의 지지율로 2위에 자리하고 있다.
변우석은 지난 '청룡랭킹 상반기 결산'투표에서 차은우와 막판까지 경쟁을 펼치다가 아쉽게 1위를 놓친 기억이 있다.
한편 하반기 최고의 배우를 선정하는 '청룡랭킹 하반기 결산'투표는 12월31일까지 셀럽챔프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룡랭킹 하반기 결산' 투표가 점차 달아오르고 있다,
12월26일 오후1시 현재 변우석이 1만8120표를 얻으며 49.21%의 지지율로 1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김혜윤이 1만1511표를 얻어 31.40%의 지지율로 2위에 자리하고 있다. 변우석은 지난 '청룡랭킹 상반기 결산'투표에서 차은우와 막판까지 경쟁을 펼치다가 아쉽게 1위를 놓친 기억이 있다. 이번만큼은 꼭 변우석을 1위로 만들겠다는 팬들의 바램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2위에 자리하고 있는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과 커플로 출연하며 2024년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5월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종영 후 지난 7월부터 최근까지 서울, 일본, 대만, 마카오에서 팬미팅 '혜피니스'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 만나며 인기를 확인했다. 차기작은 내년 방영 예정인 SBS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으로 활약을 예고 했다. 김혜윤 역시 어떤 작품에 출연해도 팬들이 기대를 모으는,'믿보배'다.
1, 2와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3위에는 드라마 '엄마 친구 아들'의 정해인이 4.87%의 지지율로 자리하고 있다. 올 한해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보여주며 제45회 청룡영화상에서 가장 치열하다는 남우조연상 부문에서 베테랑2로 수상하며 연기력 또한 극찬을 받았다. 정해인 역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기에 투표 종료가 5일 남은 시점에서 3위 정해인 또한 충분이 1위가 가능하다. 이밖에 4위 김지원과 5위 김선호까지도 남은 투표기간을 고려한다면 언제든지 치고 올라올 수 있는 분위기다.
한편 하반기 최고의 배우를 선정하는 '청룡랭킹 하반기 결산'투표는 12월31일까지 셀럽챔프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이은성♥' 서태지 10살 딸 공개했다 "사춘기, 문 쾅 닫고 들어가" …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신장암 투병' 이정 "큰 용기 갖고 나오게 됐다"…이경규도 눈물 ('미…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
- [SC리뷰] 홍주연, '20살 연상' 전현무와 썸 끝났나? "김진웅 선배…
- 유희관 "결혼한 야구선수들, 원정가면 여친 있기도" 충격 발언(탐비)
- '8년만 이혼' 이시영 "이렇게 잠 못 잔 적 처음…스스로 욕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