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올해 국내 마지막 상장주 '파인메딕스' 따블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인메딕스는 2009년 설립된 소화기 내시경 시술기구 전문 생산기업이다.
파인메딕스는 앞서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는 2033여개의 국내외 기관이 참여해 1260.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올해 국내 증시의 마지막 상장주가 된 파인메딕스가 코스닥 상장 첫날 '따블'(공모가 대비 2배 상승)에 성공했다.
26일 오후 1시 20분 기준 파인메딕스(387570)는 공모가(1만원) 대비 119.00% 상승한 2만 1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인메딕스는 2009년 설립된 소화기 내시경 시술기구 전문 생산기업이다. 현직 소화기내과 전문의인 전성우 대표가 다년간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제품 개발에 반영하여 탄생한 '프로슈머(Producer+Consumer)' 기업이다.
파인메딕스는 앞서 진행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는 2033여개의 국내외 기관이 참여해 1260.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일반청약에서 총 13만 8690건의 청약 건수를 기록했다. 경쟁률 1631.4대 1을 기록, 증거금은 약 1조 8354억원이 모였다.
#파인메딕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녹색채권 5兆 돌파…“전기차·폐배터리 등 투자”
- '38명 사망' 아제르바이잔 비행기 추락 사고, 원인은 새떼?
-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與 “ AI 강국 도약, 국가적 역량 총결집해야”…엔비디아 칩 대량 구매에는 신중 모드
- [혁신거점 인공지능 데이터 융합과제 지원사업] 〈상〉 부산 AI산학협력으로 융합서비스 개발 상
-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전하지 못한 북한군의 편지 “여기 로씨야 땅에서 생일을…”
- 내달 취임 트럼프, 크리스마스 굿즈 판매로 '돈벌이' 논란… “이래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