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시기 밝힌 엄정화, 50억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마음 따뜻"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엄정화는 25일 "마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정화는 집에서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
특히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어우러진 엄정화의 집 내부가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엄정화는 25일 "마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정화는 집에서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 특히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와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어우러진 엄정화의 집 내부가 시선을 모은다.
엄정화는 매매가 50억원의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엄정화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백지영은 "결혼 안 하시냐"고 물었고, 이에 엄정화는 "나는 결혼 생각은 없었는데 오히려 이제 결혼은 이때쯤 하는 게 결혼인 거 같기도 하다. 편안하게 친구처럼 아기를 낳거나 이런 거랑은 다른 얘기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백지영은 "동반자를 만난다"라고 호응했고 엄정화는 "그래서 되게 좋은 시기인 거 같다. 그리고 우리가 수명도 넓어졌잖아. 백세시대라고 하는데 나 반 살았잖아"라고 답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