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보다 돈 더 벌어"…승리, '벌크업한 승츠비' 충격 근황[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승리의 근황이 담긴 영상이 유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해외 전시장에서 투자자들과 미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승리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의 중심인물로 지목되며 팀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승리의 근황이 담긴 영상이 유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해외 전시장에서 투자자들과 미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정장을 차려입고 안경까지 쓴 그는 빅뱅 시절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살이 오른 모습이다.
특히 작성자는 "지드래곤보다 (돈) 더 번다고"라는 글을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승리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의 중심인물로 지목되며 팀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승리는 자신을 향한 모든 의혹을 부인했으나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 도박, 외국환 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 교사 등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승리는 여주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2월 9일 만기 출소했다. 그러나 이후로도 지인들에게 클럽에 가자고 하거나, 마약 투약 혐의로 물의를 빚은 중국어권 스타들과 파티를 즐기고, 해외 클럽에 출입하며 "지드래곤을 데려오겠다"고 '빅뱅 팔이'를 하는 등의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논란이 됐다.
지난 8월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버닝썬 수라바야'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논란이 됐다. 이에 승리 측은 사진과 명의를 이용한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주최 측은 사과문을 올리고 행사 자체를 취소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