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혼 3개월 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 "늪에 빠졌을 수도" ('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유를 고백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난 맨 처음에 여기 형들한테 욕먹은 이유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해서다. 근데 솔직히 그렇게 안 했으면 늪에 빠졌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준호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유를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여에스더, 김경란, 임우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민은 '돌싱' 김경란에게 "사실 우리가 이별 다 해봤지만 힘들지 않다. 이겨내기 쉽지 않다"며 "얼마 전에는 화장실 변기를 끌어안고 펑펑 울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경란은 "혼자 살면 제일 걱정되는 게 고독사 아니냐"고 했고, 임원희는 "내가 고독사 방지 캠페인 모델"이라고 밝혔다.
김경란은 "내가 절실하게 느낀 게 내 방 화장실이 요주의 구역인 건 알았다. 화장실이 미끄러워서 깔개를 깔았는데 청소한다고 치워놨는데 홀라당 미끄러졌다.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나도 모르게 너무 아프니까 통곡이 나왔다. 근데 하필 위치가 변기를 바라보고 있던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혼자 사는 사람들은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난다"며 격하게 공감했다.

또한 김경란은 이혼 후 재혼 생각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각이 바뀌었다면서 "생각해 보니까 (재혼을) 절대 안 하겠다고 절대 안 할 수 없고, 절대 하겠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이혼 후) 고난의 시간을 견뎠는데 두 번 다시 결혼을 할 수 없다고 철썩같이 절대 NO라고 생각했다가 시간이 쭉 지나면서 생각해 보니까 또 그렇다고 그게 정답인 것도 아니라서 생각을 열어두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난 맨 처음에 여기 형들한테 욕먹은 이유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해서다. 근데 솔직히 그렇게 안 했으면 늪에 빠졌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그렇게라도 안 하면 후유증이 3년 간다"며 "그래도 준호는 즐거운 멘탈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는 "이혼이 즐거운 게 어디 있느냐. 남 얘기라고 막 하네"라며 울컥했고, 이상민은 "너의 멘탈 자체가 그렇다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