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과 이혼' 서장훈 "결혼 후 배우자 향한 마음, 오래 가지 않아"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55회에서는 6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결혼에 있어 사랑도 조건도 포기하지 못하는 고민녀의 사연은 오늘 밤 10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55회에서는 6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결혼을 목적으로 한 소개팅 자리에 나타난 그는 좋은 조건에 인상도 괜찮아 목적이 명확한 만남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과 낭만은 1도 찾아볼 수 없었지만, 결혼에는 적합한 인연이라 여기며 세 번의 만남 후 두 달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얼마 뒤, 성공에 승진한 남자친구가 그의 인생 그래프를 보여주며 "내 계획에 함께해달라"는 말과 함께 프러포즈한다.
그러고는 자신의 레퍼런스라며 예금 잔액 증명서, 졸업증명서를 내밀던 남자친구는 어릴 적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힘듦을 겪으며 물질적인 안정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고민녀에게도 같은 레퍼런스를 요구한다.
그런데, 우연히 보게 된 남자친구의 PC에서 고민녀와 결혼정보회사에서 소개받은 여자의 조건을 두고 커뮤니티에 올려 누구와 결혼할지 투표에 부쳤던 사실을 확인하게 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결혼 전 각종 서류를 요구하는 연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전소민은 "결혼 전 건강진단서는 확인할 만 하다"면서도 "내밀기 부끄러운 게 있어 당당하게 요구 못할 것 같다"라고 말한다. 이에 주우재는 "안 줘도 이상하다"라고 말하고, 김숙은 "왜 필요한가 생각했는데, 연참 하면서 필요하다 느껴진다"라고 말하기도 한다.고민녀는 분노했고, 이해해보려 결심했지만 끊이지 않는 남자친구의 조건만 따지는 성향에 결혼을 포기하기까지에 이른다.
서장훈은 "결혼에 있어 중요한 건 마음과 감성이 모범답안이지만, 그렇게 오래 가지 않는다"라며 "경제적인 게 흔들리면 원수가 될 수도 있다"라고 현실적으로 조언한다. 여기에 전소민 "정신이 차려진다"라며 그의 말에 공감한다.
결혼에 있어 사랑도 조건도 포기하지 못하는 고민녀의 사연은 오늘 밤 10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39kg 오드리 헵번, 암수술 당시 뱃속에 점액이 가득..한 …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이어 양악 수술까지 욕심 "♥남친이 못…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