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2025 카카오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이 카카오에서 주최하는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의 2025년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한편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은 매년 카카오가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22년 첫 선정 이후 4년 연속 카카오모먼트 운영 우수 공식 대행사로 선정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이 카카오에서 주최하는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의 2025년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올해는 총 18개의 대행사가 파트너사로 선정됐으며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브랜드, 콘텐츠, 퍼포먼스 등 모든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파트너사 중 전환 캠페인 성과에서 독보적인 비중을 유지하는 등 카카오 광고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KPP(Kakao Premier Partner) 프로그램은 매년 카카오가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매년 전체 공식 대행사 중 매출 및 성장률, 사업자 수,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뒤 선정한다.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는 세일즈 전략과 매출 확대를 위한 정기적인 프로모션 혜택과 카카오의 컨설팅을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한 광고 전략 성공 상례 웨비나 운영 및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카카오의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으로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KPP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브랜딩과 AD-Tech 등 관련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이승환, “정치적 발언 금지”서약 거부하자 공연 취소
- 3만원씩 청약통장 넣던 이시언, ‘로또청약’ 덕에 25억 ‘한강뷰’ 상급지 갈아탔다[부동산360]
- “수억원 출연료, 망할줄 알았더니” 완전 터졌다…허찔린 ‘티빙’
- “아이유, 진심 슬펐다” ‘광주·국힘’ 내과의사, 아쉬움 토로...왜?
- ‘부실복무 의혹’ 송민호 오늘 소집해제...“반쯤 누워 게임만” 증언도
- 이정재, ‘지미팰런쇼’ 등 美대표 토크쇼 출연 “오겜2는 잘 만들었다”
- 유튜브로 月800만원 번 ‘77만 유튜버’…“적자다” 말한 이유는?
- 임영웅 ‘뭐요’ 때린 유튜버 “무서워 살겠나” 고소·협박 토로
- “60만원 주고 샀는데 팔찌로 쓴다” 애플워치, 돈 아깝다?…충격의 ‘추락’
- “자우림, 방사림으로 개명해”…전여옥, 日 공연 김윤아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