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딸 태리, ♥문재완 빼고 가족그림 그려 깜짝 놀라”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딸 태리의 가족을 그린 그림을 보고 부부 상담을 받았다.
김숙은 "상담을 받는데 태리 그림도 한 몫 했다고?"라며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장녀 태리를 언급했다.
이지혜는 "아이들 앞에서 안 싸우려고 하는데 애들이 눈치가 빠르다. 어느 날 태리가 그림을 그렸는데 아빠를 빼고 그렸다. 깜짝 놀랐다. 아빠가 보면 상처 받아, 얼른 그려. 이건 문제가 있다. 부부 관계가 개선돼야겠다는 생각을 듣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혜가 딸 태리의 가족을 그린 그림을 보고 부부 상담을 받았다.
12월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갔다.
이지혜는 상담을 받으러 가며 “우리가 이걸 하면서 내가 일방적으로 뭐라고 하잖아. 중립을 가진 전문가가 오빠랑 나를 좀. 내가 이야기하는 것보다 중립적인 사람이 이야기하면 오빠도 변하고 나도 변할 수 있고”라고 말했다.
문재완은 “전문가 분이 중간에서 객관적인 이야기를 해주면 좋지”라고 동의했고 김구라도 “둘이 부딪치면 객관적인 시선을 보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숙은 “상담을 받는데 태리 그림도 한 몫 했다고?”라며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장녀 태리를 언급했다.
이지혜는 “아이들 앞에서 안 싸우려고 하는데 애들이 눈치가 빠르다. 어느 날 태리가 그림을 그렸는데 아빠를 빼고 그렸다. 깜짝 놀랐다. 아빠가 보면 상처 받아, 얼른 그려. 이건 문제가 있다. 부부 관계가 개선돼야겠다는 생각을 듣더라”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정우성 現연인 배신감 없이 남친 곁에 “문가비와 ♥없었다” 양다리 의혹 벗나[이슈와치]
- 고소영, ♥장동건 두고 15살 연하男 품에 안겼네‥너무 즐거워 보여
- 김건희 “술집 女 300만명, 부모 돈 없어서”‥이게 ‘퍼스트레이디’의 품격? 충격 발언 공개
- ‘전라 노출’ 박지현, 누드톤 백리스 드레스도 거뜬‥고급 섹시美
- 은지원, 뼈밖에 안 남은 고지용 근황 “병 걸렸나” 충격‥장수원 “술 엄청 먹어”(장수원해요)
- 임신 발표 모니카→박소영·엄기준 나란히 품절 대열 합류 [종합]
- 김혜수, 여신이란 이런 것…몸매 그대로 드러나는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