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에 불만 폭발 "남편 성에 안차… 챙기기 벅차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에 대한 불만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이들을 등원 시킨 뒤,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태리의 학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에 대한 불만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지혜는 아침부터 7세 태리와 4세 엘리의 식사 준비부터 옷을 고르는 등 진땀을 흘리는 현실 육아의 모습을 보여줬다. 아이들을 등원 시킨 뒤,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태리의 학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나 어딘가 모를 답답한 분위기가 드러났고, 모두가 긴장감을 가진채 지켜봤다.
이후 두 사람은 어디론가 외출을 했다. 이들이 도착한 의문의 공간은 바로 정신의학과였다. 마주 앉은 두 사람은 한숨을 내쉰 채 말 없이 서류만 쳐다봤다. 이지혜는" 우리가 이걸 하면서, 내가 맨날 일방적으로 오빠한테 뭐라고 그러지 않나. 전문가가 우리를 보고 중립적인 평가를 해주시지 않을까 싶어서 왔다"라고 설명했다.
부부상담을 받기 위해 찾아온 곳이라는 것. MC 김숙은 "부부상담을 받게 된 이유가 큰 딸 태리의 그림 때문이라고 하던데"라고 묻자, 이지혜는 "저희도 아이들 앞에서는 안 싸우려고 한다. 그런데 아이들 눈치가 워낙 빠르다. 태리가 어느 날 그림을 그렸는데, 아빠를 빼고 그린거다. 그때 좀 문제가 있다라고 생각이 들었다"라고 부부상담의 이유를 밝혔다.
이지혜는 상담사에게 고민을 토로했다. 그는 "육아도 그렇고 집안의 모든 대소사부터 일이 너무 많다. 남편이 성에 안 찬다. 잘 해내는게 없다고 표현하면 미안하지만 애들도 챙겨야 하고 할게 많은데, '남편은 왜 저렇게 밖에 못하지?'라는 생각을 한다. 남편의 뒷수습을 제가 다 해야하니까. 예전에는 기댈 수 있는 존재였다면 지금은 제가 다 챙겨야한다. 남편까지 챙기기가 벅차다"라고 말했다.
전문가는 "지금 시점이 엄마와 자식 같다. 엄마와 자식인데, 엄마가 하나부터 열까지 관리하는거다. 남편에게 불신이 있으니까 못 믿는거다. 존중하셔야 한다. 불안을 내려놓고 남편에게 믿고 맡겨야 한다. 어려울거다. 지금 이 패턴이 오래 됐을 거다"라고 말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채정안, "김형규 동문과 교제했었다" 거침 없는 셀프 폭로(?)
- '미우새' SBS의 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얼굴 보고 결혼해" 너스레
- "이럴거면 외국 나가 살아"… 전민기♥정미녀, 새벽부터 '대립'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손범수 "아내 진양혜 독립? 아직까지 잘 살고 있어" 너스레
- '동상이몽2' 이국주 "전남편 슬리피? 아픈 손가락… 지금 이상형은 서장훈"
- "RM이 준 축의금으로 안방 꾸며"… 슬리피, BTS RM과 인연 공개 (동상이몽2)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