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장가가나? 6살 연하 ♥디자이너와 맞선 “이게 현실인가” (이젠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준이 어색함 속 첫 맞선을 진행했다.
12월 23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배우 박형준의 맞선 현장이 공개됐다.
첫 맞선녀는 전희정은 1976년생으로 박형준과 6살 차이가 난다.
박형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이게 현신일가? 환상적인 모습이 첫인상이었다"며 "어느 정도 제게 호감이 있어서 나와주신 걸로 받아들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박형준이 어색함 속 첫 맞선을 진행했다.
12월 23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배우 박형준의 맞선 현장이 공개됐다.
박형준은 1970년생으로 만 54세다. 박형준은 결혼정보회사대표와 만남에서 "나를 좀 더 리드해 줄 수 있으면 좋겠고 활동적이고 운동을 좋아하면 좋겠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첫 맞선녀는 전희정은 1976년생으로 박형준과 6살 차이가 난다. 전희정은 패션디자이너로 개인 사업을 운영 중이고 디자인 컨설팅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희정은 "대학 갈 때쯤 그때 '마지막승부', '종합병원'이 이슈였다. 당연히 기억한다. 그때 되게 좋아했었다"라고 말해 박형준을 설레게 했다.
박형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이게 현신일가? 환상적인 모습이 첫인상이었다"며 "어느 정도 제게 호감이 있어서 나와주신 걸로 받아들였다"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정우성 現연인 배신감 없이 남친 곁에 “문가비와 ♥없었다” 양다리 의혹 벗나[이슈와치]
- 고소영, ♥장동건 두고 15살 연하男 품에 안겼네‥너무 즐거워 보여
- 김건희 “술집 女 300만명, 부모 돈 없어서”‥이게 ‘퍼스트레이디’의 품격? 충격 발언 공개
- ‘전라 노출’ 박지현, 누드톤 백리스 드레스도 거뜬‥고급 섹시美
- 은지원, 뼈밖에 안 남은 고지용 근황 “병 걸렸나” 충격‥장수원 “술 엄청 먹어”(장수원해요)
- 임신 발표 모니카→박소영·엄기준 나란히 품절 대열 합류 [종합]
- 김혜수, 여신이란 이런 것…몸매 그대로 드러나는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