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신동엽…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 확정

정한별 2024. 12. 23. 1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2024 SBS 연예대상' 티저에는 대상을 노리는 7명의 후보가 의문의 사제 앞에 모습을 드러내 고해성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대상 후보들과 기 싸움을 하는 의문의 사제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와 함께 장도연 이현이가 3MC로 나서 오는 31일 오후 9시에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개최되는 '2024 SBS 연예대상'
대상 욕심 드러낸 후보 7명
'2024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SBS 제공

'2024 S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2024 SBS 연예대상' 티저에는 대상을 노리는 7명의 후보가 의문의 사제 앞에 모습을 드러내 고해성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SBS 드라마 '열혈사제2'의 김남길은 내레이션을 맡아 시선을 모았다.

올해의 대상 후보로는 유재석 전현무 신동엽 이상민 서장훈 이현이 김종국이 선정됐다. 7명의 후보들은 티저 영상에서부터 대상 욕심을 숨기지 않았다.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은 "솔직하게 대상 한 번 타보고 싶다"고 말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골 때리는 그녀들' 이현이는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며 의욕을 내비쳤다.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은 "대상 기준에 체력이 들어가야 된다. 이상민 전현무가 그딴 몸으로 예능을 찍냐"며 저격했다. '더 매직스타' '강심장VS'로 활약한 전현무는 "SBS와 썸 타는 중인 것 같다. SBS에서 일 내고 싶다"고 했다.

'런닝맨' '틈만 나면,'의 유재석과 '미운 우리 새끼' 신동엽은 의문의 사제에게 각각 "혼란스럽다" "제발 좀 닥쳐라"라고 이야기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했다. 급기야 김종국은 "나와 봐라"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대상 후보들과 기 싸움을 하는 의문의 사제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한편 '2024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와 함께 장도연 이현이가 3MC로 나서 오는 31일 오후 9시에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