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단계 공정 거친 ‘김제평야 최상품종’을 밥상으로 [fn뉴트렌드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택영농조합법인은 표준화된 매뉴얼을 기반으로 재배, 이양, 수확의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건강하게 재배한 벼를 21가지 엄격한 공정을 통해 더 안전하고 완벽한 쌀을 생산해내고 있다.
대표 브랜드 '방아찧는날 골드'는 전라북도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김제평야에서 최상의 품종인 '신동진' 품종을 철저하게 계약 재배해 최고의 밥맛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택영농조합 방아찧는날 골드
이택영농조합법인은 표준화된 매뉴얼을 기반으로 재배, 이양, 수확의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건강하게 재배한 벼를 21가지 엄격한 공정을 통해 더 안전하고 완벽한 쌀을 생산해내고 있다.
대표 브랜드 '방아찧는날 골드'는 전라북도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김제평야에서 최상의 품종인 '신동진' 품종을 철저하게 계약 재배해 최고의 밥맛을 선사한다. 타 품종에 비해 약 1.3배 쌀알이 굵고, 적당한 수분 함량으로 찰기가 좋다. 실제 고객 후기도 "쌀알이 한알 한알 살아 있는 것같이 느껴진다" "밥을 갓 지어놓으면 고소한 냄새가 온 집에 퍼지는 것이 햅살답다"는 평가가 많다.
방아찧는날 골드 쌀로 맛있는 밥 짓는 법은 첫번째 깨끗한 물로 가능한 한 빨리 쌀을 씻고, 적당한 양의 물을 붓고 30분 정도 불려 마른 쌀 무게의 1.5배로 물을 붓는 것이다. 약한 불로 시작해 강한 불 다시 약한 불로 뜸을 들이면 최상의 밥맛을 느낄 수 있다.
방아찧는날 골드는 1인 가구가 많이 찾고 있는 2㎏ 소포장부터 10㎏, 20㎏으로 상품이 구성돼 있으며, 이택몰뿐만 아니라 쿠팡,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입연 김승수 "박세리와 결혼설 억울하다"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