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소민, ‘우주메리미’ 여주 캐스팅…최우식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민이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복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정소민이 새 드라마 '우주메리미'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우주메리미'는 위장부부의 신혼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우주메리미'는 2025년 방영 또는 공개를 목표로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정소민이 새 드라마 ‘우주메리미’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우주메리미’는 위장부부의 신혼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앙큼한돌싱녀’, ‘앙큼한 돌싱녀’ 등을 쓴 이하나 작가가 집필한다. 남주인공에는 최우식이 낙점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이후 드라마 ‘장난스런 KISS’, ‘마음의 소리’, ‘아버지가 이상해’,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월간집’, ‘환혼1’, ‘엄마 친구 아들’, 영화 ‘스물’, ‘아빠는 딸’, ‘기방도령’, ‘30일’ 등에 출연했다.
한편 ‘우주메리미’는 2025년 방영 또는 공개를 목표로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편성은 SBS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인, 하의실종인 줄…망사 스타킹으로 각선미 강조 [DA★]
- 이채영, 남다른 건강미…겨울 온천 즐기며 과감한 자태 [DA★]
- 차지연 과호흡으로 병원行, ‘광화문연가’ 공연 중단 [전문]
- ‘마지막 승부’ 박형준, 청춘스타였는데…맞선 시장 나와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손연재, ‘아들맘’ 안 믿기는 수영복 자태…군살 하나 없네 [DA★]
-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 유명 탁구선수, 온라인 도박 빚더미…할머니 부조금도 편취 (영업비밀)[TV종합]
- 나락간 윤계상, 이미지 폭망인데 감독한다고…연기변신 기대 (트라이)
- ‘갑질 퇴출’ 고현정, ‘2억 빚 연습생’ 려운과 손 잡아 (나미브)[TV종합]
- ‘마지막 승부’ 박형준, 청춘스타였는데…맞선 시장 나와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