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7억불 수출 자축···김정수 부회장 현장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말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황금십조빵 역조공 이벤트는 전국 각지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했다"며 "새해에는 더욱 다양 이벤트를 기획해 임직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이벤트 열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말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20일까지 나흘간 ‘황금십조빵 역조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됐다. ‘불닭’ 단일 브랜드 매출 1조원 달성, 식품업계 최초 ‘7억불 수출의 탑’ 수상 등 삼양라운드스퀘어 임직원의 노력으로 거둔 성과를 자축하기 위해서다.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이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한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매출 10조원 달성에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황금십조빵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17일 원주를 시작으로 익산(18일)·밀양(19일) 캠퍼스와 서울 본사(20일) 순으로 열렸다. 황금십조빵 푸드트럭이 각 캠퍼스를 방문해 매일 2번씩 임직원들에게 황금십조빵과 잭앤펄스 프로틴드롭을 제공했다.
지난 20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한 이벤트 현장에는 김 부회장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가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임직원들에게 황금십조빵을 직접 건네며 감사 인사와 덕담을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황금십조빵 역조공 이벤트는 전국 각지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했다”며 “새해에는 더욱 다양 이벤트를 기획해 임직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탄핵 정국' 간접 언급…'안개 걷히고 평안한 일상 되찾길'
- 구미 이승환 콘서트 결국 '취소'…구미시 '안전상 문제'
- '가장 사랑하고 존경했던 친구'…이적, 전람회 출신 서동욱 추모
- '목에 남긴 사랑의 흔적이 죽음으로'…키스 마크가 일으킨 '이 병' 뭐길래?
- 미신 얼마나 믿었으면…살아있는 병아리 삼켰다 질식사한 남성에 印 '발칵'
- 권성동 '직무정지 中 권한대행 재판관 임명 불가'
- 美 물가상승 우려 약화에…환율 1440원대로 하락
- 명태균 보석신청 심리…명 씨 등 5명 공판준비기일 진행
- 트럼프 '내가 머스크에 대통령직 양도?…그런 일 절대 일어나지 않아'
- [특징주] SBS, 넷플릭스 날개 달았다…2거래일 연속 '불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