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엄기준, 오늘(22일) 공식 유부남 된다! '엄유민법' 마지막 품절남 탄생[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기준이 12월 22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소속사 썬트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엄기준은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에는 배우 윤종훈을 비롯해 절친한 연예계 지인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결혼 후에도 엄기준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엄기준이 12월 22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소속사 썬트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엄기준은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울린다.
엄기준은 지난 5월 손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평생 함께할 인연을 만나는 일은 저에겐 없는 일인 줄 알았다. 하지만 마음이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인연을 만나 새로운 삶을 함께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또한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결혼으로 엄기준은 연예계 대표 사모임인 '엄유민법'(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의 마지막 품절남이 됐다. 결혼식에는 배우 윤종훈을 비롯해 절친한 연예계 지인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윤종훈은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형 결혼식에서 제 인생 최대 금액의 축의금을 준비 중이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결혼 후에도 엄기준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내년 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을 확정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한혜진 극대노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
- 슈, 美 공항서 추방당한 연예인 폭로 "독방 끌려가, 신발 던지고 난리"
- 배우 남정희 별세, 척추 수술 후 건강 악화..향년 84세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