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외다' 정유미, 주지훈 넓은 가슴에 폭 안겼다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정유미가 주지훈의 태평양 어깨에 안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8회는 사랑을 각성한 석지원과 윤지원의 진짜 연애가 시작되어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제작진은 "이번 주 윤지원이 '인생 최악의 악연'과 다시 마주하면서 과거 석지원의 사랑의 비밀이 오픈된다"라며 "키다리 아저씨 같은 석지원의 변치 않는 순정과 함께 다시 시작될 투지원의 리와인드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정유미가 주지훈의 태평양 어깨에 안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연출 박준화 배희영, 극본 임예진) 측은 9화 방송에 앞서 21일, 석지원(주지훈)과 윤지원(정유미)의 포옹'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지난 8회는 사랑을 각성한 석지원과 윤지원의 진짜 연애가 시작되어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특히 석지원은 윤지원과 공문수(이시우)의 스캔들에 질투심을 보이고, 독목고 워크숍에 따라나서며 윤지원과의 시간을 쟁취하기 위한 고군분투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극 말미 투지원의 비밀 연애가 석경태(이병준)에게 발각될 위기에 놓이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석지원은 사랑 가득한 포옹으로 윤지원을 위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학창 시절 둘만의 아지트였던 학교 옥상에 함께 올라와 있는 모습. 말 못 할 사연이라도 있는듯 복잡한 감정이 담긴 윤지원의 눈빛과 그런 윤지원에게 괜찮다고 말해주는 듯 석지원의 애틋한 표정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 석지원은 윤지원을 품에 와락 끌어안으며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석지원은 커다란 손과 넓은 품이 듬직한 남친미를 발산하고 있어 두 사람의 사연이 공개될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제작진은 "이번 주 윤지원이 '인생 최악의 악연'과 다시 마주하면서 과거 석지원의 사랑의 비밀이 오픈된다"라며 "키다리 아저씨 같은 석지원의 변치 않는 순정과 함께 다시 시작될 투지원의 리와인드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그린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9화는 오늘(21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씨부인전' 추영우, 물에 빠진 임지연 살려낼까?[오늘밤 TV] - 아이즈(ize)
- 이찬원, 대상 받고 'KBS 연예대상' 세대교체 이뤄낼까 [IZE 진단] - 아이즈(ize)
- 독자 노선 선언한 뉴진스, 비자 딜레마 대두 - 아이즈(ize)
-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잡을 수 있을까? [오늘 밤 TV] - 아이즈(ize)
- '지거전' 채수빈, 협박범 향한 유연석의 플러팅에 질투폭발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연임 제한 또 깼다' 정의선 현대차 회장, 대한양궁협회 회장 6선 확정 - 아이즈(ize)
- ‘AAA 2024’ MTN TV-위버스 실시간 생중계 확정! - 아이즈(ize)
- 토트넘 리그컵 4강 진출...손흥민의 첫 우승 꿈 이뤄질까 - 아이즈(ize)
- '하얼빈' l 안중근의 숭고한 외침 "코레아 우라!" - 아이즈(ize)
- 리빌딩 외치던 키움, 왜 KIA 유망주 대신 '현금 10억'을 선택했나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