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시우민, 방송 중 ‘공식 입장’ 발표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19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풍부한 리액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미스터트롯3' 국민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한 시우민은 참여자들의 무대에 흠뻑 빠진 모습을 선보였다.
'미스터트롯3'에 국민 마스터로 처음 참여하게 된 시우민은 매주 풍부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19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풍부한 리액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미스터트롯3’ 국민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한 시우민은 참여자들의 무대에 흠뻑 빠진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남승민의 무대에서는 무대에 심취한 나머지 하트 누르는 것마저 깜빡하는 바람에 올하트가 무산됐다. 자신이 하트를 안 누른 사실을 뒤늦게 안 시우민은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 했고, 결국 공식 입장(?) 발표까지 하게 됐다.
시우민은 “방송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이렇게 하트 누르기를 놓치는 걸 처음 느꼈습니다. 이거를 제가 못 누를 줄은…제가 정말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라고 말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시우민은 올하트가 터질 때마다 마치 자기 일처럼 기뻐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선배 가수 모세가 춘길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해 무대를 할 때는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3’에 국민 마스터로 처음 참여하게 된 시우민은 매주 풍부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시우민은 최근 KBS2 새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메이크메이트원 (MAKE MATE 1)’에서 첫 MC를 맡았음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우민은 ‘미스터트롯3’ 출연 외에도 새로운 솔로 앨범 준비에 한창인 시우민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시우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천명 앞둔 최지우, 늦둥이 딸 근황 공개 [TD#]
- 'K-엔터 미다스의 손' 이정재, 투자인가 투기인가 [이슈&톡]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