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 맨살 지켜” 유연석 유교보이였네, 채수빈 노출 단속(지거전 메이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의 스윗한 면모가 공개됐다.
12월 18일 공개된 채널 'MBCdrama'에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메이킹' 5, 6화 스페셜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이에 채수빈은 "유교보이야 노출 싫어"라고했고 '지금 거신 전화는'의 감독은 "내 마누라는 내가 지킨다"며 백사언(유연석)의 마음을 대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유연석의 스윗한 면모가 공개됐다.
12월 18일 공개된 채널 'MBCdrama'에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메이킹' 5, 6화 스페셜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메이킹 영상 속 유연석은 컷 소리가 나자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있는 채수빈의 어깨 위로 케이프를 둘러줬다. 이에 채수빈은 "유교보이야 노출 싫어"라고했고 '지금 거신 전화는'의 감독은 "내 마누라는 내가 지킨다"며 백사언(유연석)의 마음을 대변했다. 자막에는 '희주 맨살 지켜'라고 적혀 있었다.
이후 유연석은 채수빈과 바닥을 뒹군 후 서로 바라보다 사언이 먼저 일어나는 신 모니터를 하며 "팔 빼고 일어나는 게 내팽겨치는 것처럼 보이네. 희주가 먼저 움직여야겠다. 내가 먼저 일어나려고 하지 말고 희주가 어색하니까"라며 해당 장면을 수정했고 컷 후에 일으켜주는 스윗함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지금 거신 전화는' 협박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 매주 금토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정우성 現연인 배신감 없이 남친 곁에 “문가비와 ♥없었다” 양다리 의혹 벗나[이슈와치]
- 고소영, ♥장동건 두고 15살 연하男 품에 안겼네‥너무 즐거워 보여
- 송민호♥박주현 열애 대놓고 티냈네…커피차 선물에 손가락하트까지[종합]
- 추신수 10년 된 외제차+지갑 공개, 6백만원 현금 다발 깜짝 (세차JANG)[어제TV]
-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으로 큰 수술 “필러 등까지 퍼져”(영평티비)
- DM논란 임영웅 시민적 소양 부족 비판했던 김갑수 “목소리 낼 때 됐다”
- 김성수, 전처 사망 후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엄청 착하고 예뻐” (알콜중독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