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쥐포 하나로 버텼다" 이장우, 전생 같은 67kg 리즈 시절 소환('시골마을이장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과거 가수 시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시골마을 이장우'에서는 이장우와 팔팔즈가 김제에서 막걸리와 안주 개발에 열중하며 색다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서 공개된 자료 화면에서는 이장우의 과거 가수 시절 모습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날렵한 외모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이장우의 모습은 현재의 '100kg 이장우'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과거 가수 시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시골마을 이장우'에서는 이장우와 팔팔즈가 김제에서 막걸리와 안주 개발에 열중하며 색다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와 팔팔즈는 늦은 밤 의문의 장소를 방문했다. 마중 나온 죽산면 공방 사장은 "여기가 김제 나이트다. 열심히 흔들어 보자"며 운동장으로 이들을 안내했다. 그곳에는 김제 시민들이 야외에서 에어로빅을 즐기고 있었다. 이장우는 "사람이 정말 많다. 완전 축제다"라며 감탄했고, 시민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에어로빅 동작을 따라하며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어서 공개된 자료 화면에서는 이장우의 과거 가수 시절 모습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장우는 지난 2009년 그룹 트웬티포세븐(24/7)으로 데뷔하며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당시 날렵한 외모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이장우의 모습은 현재의 '100kg 이장우'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프로그램에는 "전생 아닙니다"라는 자막이 더해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장우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와 사촌사이다. 모친 역시 70년대 가수 출신이라는 사실도 함께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과거 꽃미남 그룹 활동 당시 "저 때 몸무게가 67kg이었다. 하루에 쥐포 하나를 녹여 먹으며 버텼다"며 혹독한 다이어트 비화를 고백한 바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전처 사망'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