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영이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한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는 지난 11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을 시작으로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까지 배우들의 잇따른 합류 소식을 알렸다.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에 이어 진영까지 연이은 배우 합류 소식을 알리며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배우와 팬들이 함께하는 공간 속 열띤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진영이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한다.
전 세계 팬들이 배우와 가까이 함께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배우 팬덤 플랫폼 ‘하이앤드’는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며,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진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장르를 뛰어넘는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에서는 박찬영 역을 맡아 특유의 연기력으로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글로벌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스위트 홈’ 이후 열띤 글로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진영은 현재 대만 오리지널 영화 ‘1977, 그 해 그 사진’ 촬영 중에 있다. 또한 하이앤드 합류와 같은 날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를 통해 ‘스위트홈’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모습을 예고,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새 드라마의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앤드’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진영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진영 DM 서비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하이앤드에서는 진영의 합류를 기념, 특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영의 DM 이용권을 구독한 후 확인할 수 있는 ‘함께한 지 1일’ 화면을 캡처해 ‘서베이’로 제출하면, 진영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직접 녹음한 ‘모닝콜 음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에 이어 진영까지 연이은 배우 합류 소식을 알리며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배우와 팬들이 함께하는 공간 속 열띤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