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박주현 열애 대놓고 티냈네…커피차 선물에 손가락하트까지[종합]

황혜진 2024. 12. 18.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31)와 배우 박주현(30)이 열애설을 사실상 인정했다.

12월 18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주현과 송민호는 2년여 동안 열애 중이다.

박주현은 2022년 9월 13일에도 공식 계정에 "송민호 최고♥ #금혼령#소랑이"라는 글과 함께 송민호에게 선물받은 커피차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송민호와 씨엘의 열애설 일축 이후 2022년 위너 리더 강승윤과 6세 연하 문지효의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왼쪽부터 박주현, 송민호/공식 계정
사진=왼쪽부터 송민호, 박주현/뉴스엔DB
사진=박주현 공식 계정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31)와 배우 박주현(30)이 열애설을 사실상 인정했다.

12월 18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주현과 송민호는 2년여 동안 열애 중이다. 2022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 동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와 관련 박주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엔에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 불가"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날 뉴스엔에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 불가"라는 동일한 입장을 내놓았다. 첫 보도가 이뤄지기 전 입을 맞춘 모양새다.

두 사람은 '서울대작전' 동반 출연 이전부터 공식 계정을 통해 남다른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앞서 송민호는 2021년 11월 드라마 촬영 중이던 박주현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해당 커피차에는 "마이노의 커피차를 받을 수 있는 주현이 축하해♥"라는 송민호의 메시지가 새겨져 있었다.

이에 박주현은 공식 계정을 통해 손가락 하트 인증샷 공개하며 "cheers mate"(치어스 메이트)라는 글을 덧붙였다.

박주현은 2022년 9월 13일에도 공식 계정에 "송민호 최고♥ #금혼령#소랑이"라는 글과 함께 송민호에게 선물받은 커피차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박주현은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촬영 중이었다. 서로에게 하트 이모티콘을 보내며 공공연하게 애정을 표한 것.

이에 그치지 않고 박주현은 2022년 10월 송민호가 론칭한 브랜드 행사에서 송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축하해 응원해"라고 말했다.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 불가"라는 소속사 공식입장은 사실상 인정과 다름 없다. 앞서 송민호가 2015년 10월 21일 그룹 2NE1(투애니원) 리더 씨엘(CL)과 열애설에 휩싸였을 당시 YG 측은 뉴스엔에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 어이 없고 황당하다. 투애니원 월드투어 당시 위너가 게스트로 무대에 선 적이 있다. 그때 따로 따로 찍힌 것을 합쳐 붙여놓은 것 같다. 이런 것으로 열애설이라니 말도 안 된다"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로써 송민호는 위너의 3번째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송민호와 씨엘의 열애설 일축 이후 2022년 위너 리더 강승윤과 6세 연하 문지효의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에도 YG 측은 뉴스엔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송민호는 부실 복무 의혹에 휩싸인 상태다. 지난해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가운데 근무 태만 논란에 휩싸인 것.

이와 관련 YG 측은 17일 "아티스트 복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드리기 어렵다. 다만 병가 사유는 복무 전부터 받던 치료의 연장이며 그 외 휴가 등은 모두 규정에 맞춰 사용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송민호 소집 해제 예정일은 6일 후인 12월 23일이다. 이에 앞서 육군 현역으로 복무해 온 위너 리더 강승윤이 12월 19일 제대한다.

강승윤 만기 전역과 송민호의 소집 해제로 위너는 단체 활동 군백기(군대+공백기)를 마무리한다. 앞서 멤버 김진우와 이승훈은 사회복무요원으로 각각 복무한 후 2021년 12월, 2022년 1월 민간인이 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