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31일 밤 새해맞이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31일 밤, 2025년 새해맞이를 위한 '엔드리스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파이어의 대표적 명소 중 하나인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초대형 LED 스크린을 이용한 카운트다운 및 대규모 벌룬드롭 이벤트, DJ 공연과 카운트다운 후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31일 밤, 2025년 새해맞이를 위한 ‘엔드리스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파이어의 대표적 명소 중 하나인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초대형 LED 스크린을 이용한 카운트다운 및 대규모 벌룬드롭 이벤트, DJ 공연과 카운트다운 후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올해 마지막 날 밤 시작해 새해 첫날 새벽까지 이어질 이번 '엔드리스 미드나잇 카운트다운'은 리조트 투숙객 뿐만 아니라 방문객 모두에게 열린 행사로 운영된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겨울시즌을 맞아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오로라, 로툰다 등의 공간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디지털 미디어 아트 콘텐츠부터 맞춤 숙박 패키지,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아레나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인스파이어 #카운트다운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장윤정 "스치면 임신…병원도 조심하라고"
- 장롱 안서 숨진 채 발견된 딸…피해자 집 드나든 세 남자의 정체는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전 남친과 한번만 더 자고 싶다"..시한부 아내의 마지막 소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였다…'고3 제자와 불륜' 아내에 고소 당하며 사직"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