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겨울 감성 담은 솔로곡 '윈터 가든' 1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겨울 시즌송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케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윈터 가든'(Winter Garden)의 리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의 신곡 '윈터 가든'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겨울 시즌송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케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윈터 가든'(Winter Garden)의 리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는 올해 3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재결합된 러블리즈로 3년 만에 팀 활동을 펼쳤다. 이후 꾸준히 러블리즈 활동을 준비, 지난 11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4' 공연으로 팬들과 다시 만났으며, 마카오와 대만에서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 4년 2개월 만에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까지 발표했다.
케이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긴 시간 기다려 준 러블리즈 팬들과 케이의 솔로를 기대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러블리즈 활동과 병행하며 열심히 준비한 곡이다. 우리 마음에 온기가 필요한 어느 계절이든 들을 수 있는 곡이 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발표하는 곡"이라고 전했다.
케이의 이번 신곡 '윈터 가든'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홀린(HOLLIN)과 더허브의 프랜키 데이(Frankie Day) 아유샤이(Ayushy)가 작곡을 맡았으며 모노트리의 피디엘와이(pdly), 구준구(9june9)가 작사에 참여했다. 케이의 신곡 '윈터 가든'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윈터와 열애설’ 엔하이픈 정원, 라이브 방송서 직접 부인 “어떻게 감당하려고”
- 박효신 거주 한남동 고급 빌라 또 강제경매…감정가 138억 원
- "손예진 애칭은 자기"…현빈, 13년 만의 토크쇼에서 사랑꾼 면모 과시
- 송혜교·전여빈 '검은 수녀들', 포스터·예고편 공개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美 디즈니 특집 방송 출연
- 미국 '핵우산' 사라질 수도..."2025년, 한국 핵무장 논의 결정적 시점" [지금이뉴스]
- 부산 파출소에서 경찰관이 스스로 목숨 끊어
- "어머니 품 떠나" 숨진 북한군 편지...성탄절 러 공습에 비난
- [출근길 YTN 날씨 12/26] 아침 추위 주춤, 초미세먼지↑...낮부터 찬 바람 강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