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이브 산타 나노슈트 공짜로 드려요

문원빈 기자 2024. 12. 17.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겨울을 맞아 '스텔라 블레이드' 이브의 스페셜 나노슈트를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SIE는 17일 스텔라 블레이드 겨울 시즌 DLC를 무료로 제공할 것을 발표했다.

SIE는 "개발팀은 감사하는 마음 잊지 않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이 추운 겨울에 스텔라 블레이드에서 전한 선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 유저들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개발팀의 사명이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시즌 DLC 무료 제공, 자이온에 크리스마스 테마 데코레이션 추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겨울을 맞아 '스텔라 블레이드' 이브의 스페셜 나노슈트를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SIE는 17일 스텔라 블레이드 겨울 시즌 DLC를 무료로 제공할 것을 발표했다. SIE는 "스텔라 블레이드에 크리스마스의 마법이 찾아왔다. 따스하고 찬란한 일루미네이션에 빛나고 희망과 온기가 가득한 자이온이 유저들을 맞이할 것이다. 일상 생활에 기쁨과 힐링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이벤트가 시작되자 자이온에 크리스마스 테마 데코레이션이 추가됐다.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자이온을 환하게 비추고, 쓸쓸했던 거리의 광장이 따뜻한 빛과 데코레이션에 싸인 기분 좋은 번화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났다.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올려진 엔야의 펍, 눈사람이 하나씩 배치된 자이온의 계단,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간판을 장식한 카심의 미용실과 카야의 가게 등 다양한 풍경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다만 눈이 내리거나 거리에 눈이 쌓이는 효과는 구현되지 않았다. 

가장 눈여겨볼 요소는 이브의 신규 나노슈트와 겨울 음악이다. 유저들은 캠핑에서 계절의 배경 음악으로 'Dawn(Winter)'과 'Take me away'를 감상할 수 있다. 낭만적인 선율로 전투의 긴장이 풀리고 크리스마스의 기분도 한층 고조되는 음악이다.

이브의 나노슈트는 '산타 드레스다. 이브의 몸매를 강조하고 전투를 펼칠 때 불편하지 않도록 미니 드레스 형태로 제작됐다. 드론 또한 산타 썰매를 끄는 루돌프를 재현한 '루돌프팩'으로 꾸밀 수 있다.

SIE는 "아담의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코스튬은 유머러스한 모습이니 꼭 봐주길 바란다. 또한 산타걸의 헤어 스타일, 스노우 크리스탈 글래스, 리스 귀걸이, 슬레이어 커프 등 액세서리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 시즌 이벤트의 경우 설정 방식에서 유저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시즌 이벤트는 게임 분위기를 뒤바꾸는 형태인 만큼 고유의 감성을 해칠 수 있다. 하지만 그 시기를 놓쳐 아이템을 얻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박탈감을 느끼게 만든다.  

시프트업 개발진은 스텔라 블레이드를 언제 시작해도 시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DLC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설정에서 온오프 기능을 제공했다. 유료 DLC인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동일하게 온오프 기능이 적용됐다.

SIE는 "개발팀은 감사하는 마음 잊지 않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이 추운 겨울에 스텔라 블레이드에서 전한 선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 유저들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개발팀의 사명이다"고 전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