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도교육청 예결특위 '예산 조정중'..."꼼꼼히 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지난 10일 예산안조정소위원회를 구성하고 '2025년 교육 예산안'을 조정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道교육청 예결특위에서는 소위원회의 실·국별 의견청취 후 교육 예산을 조정하고 위원회 의결을 거쳐 제379회 경기도의회 본회의에 안건 상정할 예정이다.
이영주 道교육청 예결특위 전담 대변인(국힘, 양주1)은 "현재 소위에서 교육 예산을 심도있게 검토하고 있으며, 예산 조정을 위해 집행부 의견을 청취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지난 10일 예산안조정소위원회를 구성하고 ‘2025년 교육 예산안’을 조정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道교육청 예결특위에서는 소위원회의 실·국별 의견청취 후 교육 예산을 조정하고 위원회 의결을 거쳐 제379회 경기도의회 본회의에 안건 상정할 예정이다.
이영주 道교육청 예결특위 전담 대변인(국힘, 양주1)은 “현재 소위에서 교육 예산을 심도있게 검토하고 있으며, 예산 조정을 위해 집행부 의견을 청취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강태형 도교육청 예결특위 초대 위원장(더민주, 안산5)은 “교육기획위원회와 교육행정위원회 등 여야가 합의해서 올라온 현안 사업의 예산들을 꼼꼼히 들여다보겠다”고 강조했다.
박화선 기자 hspark@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역 에스컬레이터서 ‘취객 비틀’…앞서가던 50대 여성과 함께 추락
- "양재IC 상습 정체 끝"… 판교~우면산 잇는 '성남-서초 고속道' 본격화
- 정부 주택 공급 엇갈린 반응…광명·고양·남양주선 ‘반색’, 과천·성남은 ‘난색’ [집중취재]
- 나경원, 주택공급대책에 직격탄…“평가 가치도 없는 재탕·삼탕·맹탕”
- 주차권 안 팔더니 이번엔 제명…인천강남시장 상인회 ‘보복 운영’ 논란
- 이재명 대통령의 경고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빈말 아냐”
- 트럼프의 '미국 우선주의' 압박인가...한국, 환율 관찰대상국 재지정
- 시흥시–서울대 시흥캠퍼스, 시민 일상 속으로 들어온다
- 강득구 “이해찬 조문 정국에 조국당 행보 납득 어려워…예의 지켜야”
- 홍준표 “여우들 이전투구 가관...한강 떠내려오는 정치 쓰레기 청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