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악화"…고현정, '나미브' 제작발표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고현정은 16일 오후 2시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리는 지니 TV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고현정씨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불참하게 됐다"며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했다.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이 드라마는 해고된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연습생 '유진우'(려운)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고현정이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 'LOVR YOUR W'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4. jini@newsis.com](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12/16/newsis/20241216123700731frzk.jpg)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고현정이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고현정은 16일 오후 2시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리는 지니 TV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고현정씨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불참하게 됐다"며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했다.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메인 연출인 한상재 PD도 불참한다. B팀 감독인 강민구 PD와 배우 려운, 윤상현, 이진우만 참석한다.
이 드라마는 해고된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연습생 '유진우'(려운)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다. '별이 빛나는 밤'으로 바꿨다가, 다시 원래 제목을 쓴다. '잔혹한 인턴'(2023) 한상재 PD와 영화 '국가 부도의 날'(2018) 엄성민 작가가 만든다. 윤상현은 수현 남편 '심준석'이다. 애초 송새벽이 이 역에 캐스팅됐으나 하차, 윤상현이 뒤늦게 합류한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이세희에 일침한 선우용여 "잘나간다고 막 나가지마"
- 박나래 전 매니저, 돌연 미국행…욕설 녹취 공개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대치동 여신"
- 차은우가 수타면을?…대구서 닮은꼴 식당 직원 화제(영상)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 팔짱 "고마워"
- 정준호, 드라마 촬영 중 아찔 사고…"항아리 던졌는데 감독 머리 맞아"
- 제시카, 솔로콘서 소녀시대 메들리…"모든 일 혼자 일어나지 않아"
- 김밥·붕어빵·호두과자까지…두쫀쿠 변형 메뉴 잇따라
- 강은비, 학폭 피해자였다 "맞아서 고막 터져…한쪽은 인공 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