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연말 맞아 김장담그기 1500kg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지엘리트가 지난 13일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24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형지엘리트 임직원 50명과 적십자 봉사원 30명 등 총 80여명이 참여해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사랑의 급식소에 모여 1500kg의 김장을 담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와 함께 임직원이 모금한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형지엘리트가 지난 13일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24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형지엘리트 임직원 50명과 적십자 봉사원 30명 등 총 80여명이 참여해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사랑의 급식소에 모여 1500kg의 김장을 담갔다.
이번 김장 봉사에 쓰인 재료는 형지엘리트 임직원들의 기부금 1000만원으로 마련했다. 임직원들은 김장 담그기와 포장, 이동까지 과정을 함께했으며 지역의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주변을 돌아보면서 상생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와 함께 임직원이 모금한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바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모아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청담사회복지관, 적십자사 등에 기부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 배달, 김장 봉사, 쌀 나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첩 너무 많다'던 뮤지컬 배우, 탄핵 반대 집회서 "대통령과 함께 싸워야"
- 김건희 논란 담은 '퍼스트레이디', 개봉 3일 만에 관객 수 '1만명' 돌파
- 정유라 "싸울 기회 마련해 준 대통령 지키기 위해 최선 다하자"
- "나라 개판인데" vs "무엇이 잘못?" 국제부부가 올린 유튜브 영상에 '설전'
- 만취 운전으로 배달원 사망…DJ예송, 징역 8년 확정
- [아이포토] 이것이 MZ 탄핵집회…웃음 부르는 각양각색 깃발들
- 챗GPT 맘껏 사용하려면 월28만원…오픈AI, 수익화 시동 [AI브리핑]
- "내년엔 꼭 다이어트 성공"…7월부터 헬스장·수영장 소득공제
- 서울 집값 '우선 멈춤'…탄핵 이후엔 어디로
- 日오키나와 美해병대 이동 시작…9000명 괌 등으로 재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