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2' 1.5주년 생방송서 새로운 소식 대방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의 인기 모바일게임 '브라운더스트2'에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신규 이벤트팩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생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지난 12일 진행했다.
겜프스엔 이준희 대표를 비롯해 스토리 담당자, 캐릭터 원화가 등이 참여했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방송 시작과 함께 '브라운더스트2'의 1.5주년을 기념한 새로운 굿즈 '코드네임 S 세헤라자드 피규어'와 '마우스 패드' 등 게임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이 선보여졌다.
이어 2024 겨울 이벤트팩 '메모리스 엣지(Memory's Edge)'의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됐다. 오는 1월16일까지 총 4주간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팩에서는 사이버 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첨단 도시 '판도라 시티'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로엔'과 '모르페아'가 주역으로 등장한다.
같은 기간 운영되는 시즌 이벤트 '굿바이 프리덤(Goodbye Freedom)'은 겨울 이벤트팩 이전의 이야기를 주제로 '레비아'와 '루벤시아'가 도심 속 문제를 해결하던 중 '버크'의 등장으로 겪게 되는 위기를 담았다.
두 이벤트들은 스토리 연출시 진행되는 일러스트 대화로 풍성한 분량을 완성했으며,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수준 높은 일러스트, 섬세한 연출 등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생존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미니게임 '판도라 이스케이프(Pandora Escape)'와 '셀레브리티 바니 로엔', '오버히트 레비아', '와일드독 루벤시아',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 등 새로운 캐릭터 코스튬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식당을 경영하는 신규 콘텐츠 '글루피 다이너(Glupy Diner)'의 추가와 캐릭터간 특별한 상호 작용을 지원한다는 소식, 그리고 일본어 풀더빙 적용, 컷씬 수정, 길드 레이드 개편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이뤄질 예정이라고 소개됐다.
한편 네오위즈는 1.5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해 '뽑기권 20장' 보상 등을 제공하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