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죽은줄 알았던 불장어, 어떻게 부활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장면부터 마지막 장면까지 눈 돌릴 틈 없는 장면들이 쏟아진다.
종영까지 단 3회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연출 박보람) 측은 12월 13일 10회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0회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불장어의 비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첫 장면부터 마지막 장면까지 눈 돌릴 틈 없는 장면들이 쏟아진다.
종영까지 단 3회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연출 박보람) 측은 12월 13일 10회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9회 센세이션 엔딩 이후 김남길, 이하늬 분장쇼 통하나
10회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바로 9회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김남길과 이하늬의 분장쇼 엔딩, 그 이후다. 김해일(김남길 분)과 박경선(이하늬 분)은 납치된 정석희(신은정 분)를 구하기 위해 구자영(김형서 분) 신언니와 신오빠로 변신, 김홍식(성준 분) 선박에 투입될 것을 예고했다. 김해일은 블랙 벨벳 드레스에 풍성한 웨이브로 한껏 더 화려해진 미카엘라의 카리스마를, 박경선은 상투에 복면과 장검으로 무사 스타일을 완성해 넘사벽 기세를 드리워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귀가 얇은 박대장(양현민 분)은 이번에도 두 사람의 무당 연기에 속을 것인지, 두 사람은 무사히 미션을 마치고 선박을 빠져나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성준 배신한 서현우, 인터폴 적색수배 성공?
10회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서현우의 배신이다. 지난 9회에서 남두헌(서현우 분)은 박대장에게 김홍식 선박 안에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어마어마한 폭탄이 실려있음을 듣고 김홍식과의 공생 철회를 결정했다. 그리고 남두헌은 인터폴에 김홍식이 골든 트라이앵글에서 가장 악명 높은 라오스의 마약 카르텔 싸반의 푸카라는 것을 제보하며 비밀리에 체포해달라고 요청했다. 마약 카르텔의 수장 김홍식과 손을 잡고 고위층 마약 정보를 털어 출세에 이용하려던 남두헌의 배신은 어떤 의미인지, 남두헌은 김홍식에게 들키지 않고 계획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 불장어(장지건 분) 비밀
10회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불장어의 비밀이다. 지난 9회에서 김해일을 선박 안으로 들어오게 하기 위해 신들린 연기를 펼친 구자영은 배의 기운을 막는 이의 한을 풀어줘야 한다며 마약 제조 공간까지 침투해 굿을 하는 퍼포먼스를 취했다. 이때 구자영이 가리킨 곳에 죽은 줄 알았던 불장어가 나타나 충격을 안긴 것. 불장어는 지난 4회에서 김해일, 구대영(김성균 분), 구자영과 이동하던 중 충격으로 인한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숨을 거뒀다고 알려진 상태. 김해일, 구대영, 구자영만이 불장어의 시신이 병원 냉동고에 안치된 것을 알고 있는 가운데 죽은 줄 알았던 불장어가 어떻게 다시 등장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13일(오늘) 방송될 10회는 첫 장면부터 마지막 장면까지 눈 돌림 틈 없는 장면들이 쏟아진다”며 “계속해서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빵빵 터트릴 ‘열혈사제2’를 끝까지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으로 큰 수술 “필러 등까지 퍼져”(영평티비)
- “벗고 만지고” 선우은숙 친언니 증언=알권리 맞아? 유영재 목소리에는 웃음기가[이슈와치]
- “박수홍 인생 개박살 내놓고 꼴랑 벌금 천” 직접 알린 ‘형수’ 소식에 분통ing[이슈와치]
- 56세 채시라, 흰티+청바지핏 20대 뺨쳐‥평생이 예쁘네
- 김건희, 男 기자 손금 봐주다 “밤일 잘한다” 미공개 영상(퍼스트레이디)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외조→꽃다발 들고 인사까지” 반전 사랑꾼(신랑수업)
- 이정재, 정우성에 한동훈 덮친 격 ‘친구 리스크’에 휘청? [스타와치]
- 53세 고현정, 뼈말라 몸매 비결은 이것…촬영장서도 자기관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