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3일부터 램프 4종 ‘당일 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가 겨울 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인 '포터블 램프'에 인기가 집중되자 당일 예약 후 수령하는 방식으로 변경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포터블 램프 4종에 한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당일 예약과 사전 예약을 병행하며, 16일부터는 당일 예약으로만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류승현 기자)스타벅스가 겨울 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인 '포터블 램프'에 인기가 집중되자 당일 예약 후 수령하는 방식으로 변경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포터블 램프 4종에 한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당일 예약과 사전 예약을 병행하며, 16일부터는 당일 예약으로만 운영한다”고 전했다.
당일 예약을 진행하는 이유로는 “사전 예약으로만 진행할 경우, 고객이 램프 수령만을 기다리다가 아무것도 수령하지 못하고 행사가 끝날 수 있기 때문”이라며 “당일 예약 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지난달 1일부터 2024 겨울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 중이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포터블 램프와 더불어 플래너와 다이어리 등이 준비됐다.
이 중 포터블 램프는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램프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어 소비자 수요가 크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포터블 램프 수량이 소진될 경우 앱을 통해 조기 소진 임박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승현 기자(ryuwaves@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말 달군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예약 위해 오전 7시부터 클릭
- 스타벅스, 그란데·벤티 사이즈 가격 올린다
- 스타벅스, 청년 장애인 작가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렛서 심규현 대표·김강열 AI리더,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 리더' 선정
- 스타벅스, 2024 여름 e-프리퀀시 시작
- "AI기본법이 기술신뢰 못 키워…오류 통제·책임 소재 분명해야"
- 금값 또 사상 최고치…골드만삭스·UBS "더 오른다"
- 스테이블코인 법제화 기대감에 네이버·카카오페이 주가 ‘급등’
- '어쩔수가 없는' 자동화…사람 사라진 풀무원 공장 가보니
- AI 서버·전장·로봇…삼성전기, 미래 성장축 명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