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2살 된 子 최초 공개 "♥손예진, 본인 닮았으면 좋겠다고" ('유퀴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아내인 배우 손예진과 2살 된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말미 현빈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특히 아들의 아빠가 된 현빈은 "얼마 전에 2살 됐다. 아내는 본인 닮았으면 좋겠다고 하고 나는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며 아들 이야기에 웃었다.
한편 현빈은 지난 2022년 3월 배우 손예진과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현빈이 아내인 배우 손예진과 2살 된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말미 현빈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무려 1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현빈은 "아내가 '생각보다 카메라가 많을거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통해 김주원 신드롬을 일으켰던 바. 현빈은 "당시 입었던 트레이닝복이 아직도 집에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세호는 "현빈 씨 주변에서는 항상 향기가 난다"고 했고, 현빈은 "하필 체리였다"며 최애템을 공개했다.
그때 유재석은 같은 체육관에 다니는 현빈과 만났던 일을 떠올렸다. 유재석은 "빈 관원이 따스하게 삼두 한번 만져줬다"고 했고, 현빈은 "무례를 범했다"며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아들의 아빠가 된 현빈은 "얼마 전에 2살 됐다. 아내는 본인 닮았으면 좋겠다고 하고 나는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며 아들 이야기에 웃었다. 그러면서 아내인 손예진을 향해 "자기가 해주는 것 들을 보면 존경스럽고 감사하다"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빈은 지난 2022년 3월 배우 손예진과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내 가슴 비틀고, 자기 성기 들어올려"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 성추행 …
- '9월 사망' 故오요안나 진단서에 얼굴·치아 골절 "방송 불가"..향년 …
- 박서진, 극단적 선택 시도한 이유 "선배 폭언·떠난 팬심에 힘들었다" (…
- 가슴필러 터진 이세영 "결국 반년간 노브라 생활, 재수술 예정"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