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도시 떠나더니 순해졌다…모텔 사장 ‘새출발’ (모텔 캘리포니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배우 최민수가 시골 모텔 사장으로 변신했다.
'모텔 캘리포니아' 제작진 측은 "명실상부 관록의 연기를 자랑하는 최민수가 이번엔 '시골 모텔 사장' '지춘필' 역으로 놀라운 변신에 나섰다. 최민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하는 한편, 춘필의 낭만적인 면모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에 최민수 표 '낭만 가객' 시골 모텔 사장은 어떤 모습일지, 이세영과 함께 만들어낼 최고의 연기 시너지는 어떨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10일(금)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연출 김형민, 이재진/극본 이서윤)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물이다. 2019년 심윤서 작가의 인기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하며, 이세영(지강희 역), 나인우(천연수 역), 최민수(지춘필 역) 등 배우들이 출연한다.
‘모텔 캘리포니아’ 제작진 측은 “명실상부 관록의 연기를 자랑하는 최민수가 이번엔 ‘시골 모텔 사장’ ‘지춘필’ 역으로 놀라운 변신에 나섰다. 최민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하는 한편, 춘필의 낭만적인 면모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에 최민수 표 ‘낭만 가객’ 시골 모텔 사장은 어떤 모습일지, 이세영과 함께 만들어낼 최고의 연기 시너지는 어떨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2025년 1월 10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 새하얀데 관능적인 자태…빠져드는 ‘Burn it’
- 에스파 윈터 측 “엔하이픈 정원과 열애 사실무근…사진 유포자 법적조치” [공식입장]
- 브브걸 새 둥지 틀었다…하이키 소속사 GLG 전속계약 [공식]
- ‘백종원♥’ 소유진, 블루드래곤 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 장성규 “너네는 개만도 못해” 스태프 비하에 시끌 (워크맨)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