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슬립·위플로·프리베노틱스 등 카카오벤처스가 투자한 7개社, CES 2025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벤처스가 투자한 스타트업 7개사가 내년 1월 7일부터 10일(이상 현지시간)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박람회 CES 2025에 출격한다.
카카오벤처스는 10일 내년 CES에 참가하는 피투자사 명단을 공개했다.
'뛰어들어라(Dive In)'를 주제로 열리는 CES 2025에는 레티널,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에이슬립, 오믈렛, 위플로, 코클, 프리베노틱스 등이 제품·서비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벤처스가 투자한 스타트업 7개사가 내년 1월 7일부터 10일(이상 현지시간)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박람회 CES 2025에 출격한다.
카카오벤처스는 10일 내년 CES에 참가하는 피투자사 명단을 공개했다. '뛰어들어라(Dive In)'를 주제로 열리는 CES 2025에는 레티널,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에이슬립, 오믈렛, 위플로, 코클, 프리베노틱스 등이 제품·서비스를 공개한다. 이 중 에이슬립(디지털 건강과 인공지능 부문), 위플로(드론 부문), 프리베노틱스(인간안보 부문) 등 세 곳은 이번 전시회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들 기업은 “세계 무대에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협업 기회를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가상자산 과세 2년 유예
- [탄핵정국]'12·3 尹 내란 상설특검' 가결… 與 소장파도 이탈
- [탄핵정국]尹 조여오는 수사망에 침묵..김용현은 영장실질심사 포기
- AP시스템, SiC 장비 시장 공략…“고부가 확대로 내년 1000억 달성”
- K-열풍 타고 소상공인도 해외로…'디지털특성화대학과 함께 해외 진출'
- 차기 바이오협회장 선출 막 올라…고한승 체제 유지 주목
- [탄핵정국]與, '2월·3월 퇴진' '4·5월 대선' 두고 자중지란…野 “탄핵이 답”
- [탄핵정국]경제계·금융권, 시장 충격 최소화 '총력전'
- 공공·민간 국가데이터 표준화 협력 가속…'데이터 표준화 지도' 구축
- 위메이드, 3년 연속 마이너스 실적 전망... 위믹스·주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