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기상캐스터 오요안나, 9월 사망...향년 28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오요안나가 지난 9월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0일 MBC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기상캐스터 오요안나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오요안나는 지난 9월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오요안나는 지난 9월 12일까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으나 갑작스레 업로드를 멈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MBC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기상캐스터 오요안나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오요안나는 지난 9월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가족들은 깊은 슬픔 속에 고인을 떠나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지난 2021년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시작해 ‘MBC 뉴스’, ‘MBC 뉴스투데이’, 라디오 ‘세상을 여는 아침’ 등에 출연했다.
2022년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러’(‘유퀴즈’)에 MBC 간판 기상캐스터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요안나는 지난 9월 12일까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으나 갑작스레 업로드를 멈췄다. 꾸준히 게시물을 올려오던 오요안나가 갑작스레 소식을 전하지 않자 팬들은 “잘 지내나”, “얼굴 부상 소식에 놀랍고 걱정했다”, “잘 지내고 있나” 등 안부를 묻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고인은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 12기 공채 오디션에서 에르모소 뷰티상을 수상했다. 이후 아이돌을 준비하기도 했다. 2019년 제89회 춘향제 춘향선발대회에서 ‘숙’으로 뽑힌 바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대학살의 신’, 참을 수 없는 상황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상경, 온몸으로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상경·정연, 케미 넘치는 부부 - 스타투데이
- [단독] 엔싸인 준혁·로빈, 팀 탈퇴...전속계약 종료키로 - 스타투데이
- [단독] 엔싸인 준혁·로빈, 팀 탈퇴...전속계약 종료키로 - 스타투데이
- [포토] 민영기·임강희, 어른 싸움의 시작 - 스타투데이
- “가슴팍까지 수색”...레드벨벳 아이린 팬 사인회, 스태프 과잉 대응 논란 - 스타투데이
- 오예주 김강민 힐링 성장극 ‘발바닥이 뜨거워서’[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 ‘대학살의 신’ 배우 김상경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상경, 연극만의 매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