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서 겨울 낭만' 겨울에도 족욕 체험장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시가 중부내륙선철도 수안보온천역 개통에 따라 겨울에도 족욕체험장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수안보 족욕길을 찾으면 겨울에도 족욕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수안보온천역은 지난달 중부내륙선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에 따라 문을 열었다.
현재 수안보에는 35개 온천시설이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시가 중부내륙선철도 수안보온천역 개통에 따라 겨울에도 족욕체험장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족욕체험장은 최근 기온 하강에 견딜 수 있는 시설 보강과 바람막이 설치로 겨울 손님맞이 준비를 끝냈다.
오는 24일부터 수안보 족욕길을 찾으면 겨울에도 족욕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로 월요일과 화요일은 쉰다.
수안보온천역은 지난달 중부내륙선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에 따라 문을 열었다. KTX 열차로 판교역에서 1시간 정도면 올 수 있어 수안보를 찾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눈 내리는 풍경을 보며 따끈한 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족욕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많은 분의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안보 온천수는 자연 용출하는 53도 약알칼리성 실리카 온천수다. 현재 수안보에는 35개 온천시설이 운영 중이다.
blueseeki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중독' 남편 "아내는 '음란마귀'…술 권하며 길거리서 중요 부위 만진다"
- 부승찬, 30일 대폭로 예고 "계엄 때 모종의 계획, 전군 움직이려 한 새 인물"
- 18살 연상 불륜녀 죽이고 집 차지…그집 옷장에 택시 기사 시신 보관
- 박지원 "한덕수, 굉장한 출세욕…부인이 승진 위해 사주 공부"
- "여회원, 체위 바꾸면 허리 통증"…'실적 1위' 트레이너 남편, 노하우 파일 '충격'
- "나의 아저씨, 편안함에 이르렀나요"…오늘 이선균 1주기
- 전효성 "인기 얻으려고 가슴 수술 고민…외모 강박 심했다"
- 홍진희 '금발 반삭' 파격 헤어 스타일…"흰머리 가리려고" [RE:TV]
- '이혼숙려캠프' 국제 부부 아내, 충격적인 가정사 고백 [RE:TV]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