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 ‘퍼포먼스 히어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는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가 주최한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퍼포먼스 히어로 부분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와이즈버즈는 반스 코리아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시그널 개선 및 메타 AI 기반 솔루션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성과를 증대한 점을 인정받아 '퍼포먼스 히어로' 부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와이즈버즈는 올해도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선정되며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메타 플랫폼의 다양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에이전시를 선정해 시상했다. 와이즈버즈는 반스 코리아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시그널 개선 및 메타 AI 기반 솔루션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성과를 증대한 점을 인정받아 ‘퍼포먼스 히어로’ 부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와이즈버즈는 올해도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선정되며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이어갔다.
와이즈버즈 김종원 대표는 “메타의 AI 기반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빅데이터 기반의 광고 솔루션을 제시하며 캠페인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나가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메타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광고주에게 차별화된 마케팅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메타, 구글, 틱톡, 네이버, 카카오, X 등의 미디어 세일즈 파트너로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애드이피션시를 인수하고 국내 디지털 광고 대행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尹과 내란 공모”…檢, 김용현 前국방 구속영장에 적시
- [속보]이재명 “오늘 예산안 처리 끝낸다…여야정 비상경제회의 요청”
- 경찰, 수방사령관·특전사령관·경찰청장 등 출국금지
- [사설]자고 나면 바뀌는 한동훈의 말이 혼란과 불안 키운다
- 윤상현 “탄핵 반대 욕 먹어도 1년뒤 다 찍어줘”…홍준표 “계엄 해프닝, 尹 아직 어엿한 대통
- 친한 “탄핵보다 빠르게 하야” 친윤 “임기단축 개헌”… 또 충돌
- 계엄사태 일주일… 尹, 軍통수권-특검 거부권 등 권한 여전
- 민주 “韓총리, 내란 공모 가담” 탄핵 준비… 韓-韓체제 허물기
- 법원 “檢, 내란 수사권 있는지 논란… 증거능력 문제 될수도”
- [오늘과 내일/정원수]계엄 목격자의 폭로, 국정원은 시작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