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데이식스 도운 허위 악성루머 강경 대응, 선처 없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소속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도운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한다.
JYP 측은 12월 9일 데이식스 공식 계정에 '아티스트 악성 루머 관련 대응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도운과 관련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데이식스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사실무근인 루머의 양성과 악의적으로 비방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소속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도운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한다.
JYP 측은 12월 9일 데이식스 공식 계정에 ‘아티스트 악성 루머 관련 대응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도운과 관련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데이식스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사실무근인 루머의 양성과 악의적으로 비방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공지 이후에도 위와 같이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해 루머를 확대하거나 재생산하는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계속될 시 법적으로 엄중히 조치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어떠한 선처와 합의 없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며 “항상 데이식스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식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The Present'(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국내 밴드가 고척돔에 입성하는 건 대한민국 대중음악사 최초의 기록이다.
다음은 JYP 공식입장 전문.
아티스트 악성 루머 관련 대응 안내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DAY6 멤버 도운과 관련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DAY6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사실무근인 루머의 양성과 악의적으로 비방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방침입니다. 본 공지 이후에도 위와 같이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여 루머를 확대하거나 재생산하는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계속될 시 법적으로 엄중히 조치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어떠한 선처와 합의 없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항상 DAY6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이 시국” 욕받이 됐다‥연예인은 민주주의도 예외? [이슈와치]
- 이영애, 그림 같은 대저택 설경에 흠뻑 “잠들기 아까워”
- 이정재, 정우성에 한동훈 덮친 격 ‘친구 리스크’에 휘청? [스타와치]
- 이세영, 가슴 성형 부작용으로 큰 수술 “필러 등까지 퍼져”(영평티비)
- 임영웅 “정치인 아닌데 제가 왜” 尹 탄핵 시국 속 구설, “경솔vs자유” 갑론을박
- 박정희 찬양→일베 용어, 공유 김이나 실언에 ‘이미지 비상’ [이슈와치]
- 홍주연 아나 “귀여운 ♥전현무 이상형” 뉴스 하차→결혼 수순?(사당귀)[어제TV]
- 정우성 子 낳은 문가비, 화장 지운 민낯은 청순 “잡티 있는 내 피부 좋아”
- 김이나 “여자는 3일에 한번 패야” 일베 논란에 해명 “출처 몰랐다”
- 유연석♥채수빈, 달달한 침대 씬 애드리브였네…현장 포착도 케미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