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트렌스젠더 역할, 성확정 수술비 부족해 게임 참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한 배우들이 각자 캐릭터를 소개했다.
9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한 배우들이 각자 캐릭터를 소개했다.
9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위하준,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서환, 조유리가 참석했다.
박성훈은 자신이 맡은 현주에 대해 “트렌스젠더고 성확정수술을 받고 싶은데 수술비가 부족해 게임장에 들어온다. 이타적이고 용맹하고 리더십도 갖춘 정의로운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임시완은 “코인 투자 전문가 명기를 맡았다. 코인사기에 연루되면서 구독자들에게 막대한 손실을 입히고 나서 빚쟁이 신세로 도망다니는 입장에서 이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강하늘은 “대호는 넉살 좋고 친화력 과한 친구다. ‘게임을 해봤다’는 기훈의 말을 듣고 형님으로 모시면서 그 옆에 붙어서 여러 일을 겪게 된다. 정배 형님과의 콤비 케미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노을 역의 박규영은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해 돈이 필요한 인물이다. 딸을 잃어버렸다는 죄책감과 딸을 찾겠다는 집념의 인물이다. 돈을 벌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하는지 본편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욱은 “가장 평범한 인물이다. 소아암에 걸린 딸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게임에 참가한다. 안쓰럽고 안타까운 인물”이라고 밝혔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옅어진 가슴 타투 “솔직한 모습에 집중해달라”
- 클라라, 숏컷 찰떡이네…대문자 S라인 최강자 [DA★]
- 데프콘 “날 보육원에 버린 母, 행복 근황…최악” 분노 폭발 (영업비밀)
- 김준호 어쩌나, ♥김지민 “앞으로 뽀뽀 없다” (독박투어3)[TV종합]
- 구혜선, 뭐 하고 사나 했더니…카이스트 문학상 받았다 ‘깜짝’
- 트레이너 연하 남편, 女회원과 모텔까지? 실적 1위 비결 환장 (끝내주는 부부)
- ‘04년생’ 곽도규 “현금 냉동실에 보관” 왜? (나 혼자 산다)
- ‘율희 전남편’ 최민환, 성매매 의혹 결백 호소 “안 한 걸 어찌 증명…묶은지 오래” [종합]
- ‘파혼’ 전소민, 머리끄덩이 잡힌 채 포착…난투 ‘초유의 사태’ (오지송)
- 서장훈 녹화 포기까지…보이콧 부른 국제결혼 부부 ‘심각’ (이혼숙려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