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신은정, 강강약약 선배美
장정윤 기자 2024. 12. 9. 10:58
‘열혈사제2’ 신은정이 성준에게 붙잡혔다.
신은정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김해일(김남길)의 과거 국정원 선배 ‘정석희’ 역으로 출연, 따뜻한 카리스마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해일에게 김홍식(성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던 석희. 그러나 자신의 정보가 새어 나간 것을 알고 찾아온 홍식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홍식은 석희에게 거센 고문을 하며 자신의 정보를 가져간 사람에 대해 묻지만 석희는 끝까지 입을 열지 않았다.
신은정은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정석희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중 해일에게는 누구보다 따뜻한 선배였지만, 악행을 일삼는 홍식 앞에서는 한치의 물러남도 없는 모습을 유지하는 석희의 모습으로 ‘강강약약’의 정석을 보여준 것.
장르 불문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신은정. 신은정이 짧은 등장에도 강한 임팩트를 남긴 가운데 ‘열혈사제2’에서 위기에 놓인 석희가 이를 극복하고 빠져나올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