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리메멘토 "매력적인 캐릭터, 코스프레로 기대감 UP"

홍수민 기자 2024. 12. 7.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턴 방식 RPG '리메멘토 하얀 그림자'가 AGF 2024에서 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블랙스톰은 일산 킨텍스에서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열리는 AGF 2024에 리메멘토로 참가했다.

한편 리메멘토는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턴제 RPG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스톰, 오는 18일 출시 예정 리메멘토로 AGF 2024 참가
- 퀄리티 높은 코스프레를 선보인 리메멘토 부스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턴 방식 RPG '리메멘토 하얀 그림자'가 AGF 2024에서 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블랙스톰은 일산 킨텍스에서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열리는 AGF 2024에 리메멘토로 참가했다. 

리메멘토 부스는 메인 스테이지, 포토존, 굿즈샵 총 세 파트로 구성됐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타임과 성우 이벤트, 개발진이 참여하는 리메멘토 질의응답 등 특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여 이벤트는 주로 사전 예약과 SNS 팔로우, 응원 댓글 남기기, 포토존 사진 인증 등 출시를 앞둔 리메멘토 관련 콘텐츠 체험 위주였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리메멘토 굿즈 뽑기 및 포스터, 쇼핑백, 포토카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 코스프레 모델로 캐릭터의 매력을 어필했다
- 판매 중인 굿즈를 전시했다

굿즈샵은 아크릴 키링, 장마우스패드, 포토카드 단품, 렌티큘러 카드, 수면안대,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 중이었다. 마음에 드는 품목은 구매도 가능하다.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인게임 쿠폰 포토카드도 증정한다.

한편 리메멘토는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턴제 RPG다. 고퀄리티의 유려한 그래픽으로 주목받았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은 9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블랙스톰은 사전 예약 보상으로 세리에 스킨을 비롯해 다양한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 사진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포토카드
- 이벤트에 참여하면 뽑기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출시일이 기대되는 일러스트와 굿즈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