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RM, 다큐멘터리 'CGV골든에그지수 99%'…"인간 김남준의 음악 여정"

이유민 기자 2024. 12. 6. 17: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이자 음악적 철학으로 인정받는 RM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특별한 소통을 시작했다.

그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잇 피플, 롱 플레이스)'는 인간 김남준의 깊은 고민과 음악적 여정을 담아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진솔함으로 전 세계 팬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HYBE(하이브)/CJ 4DPLEX 제공 /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잇 피플, 롱 플레이스)' 포스터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이자 음악적 철학으로 인정받는 RM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특별한 소통을 시작했다. 그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잇 피플, 롱 플레이스)'는 인간 김남준의 깊은 고민과 음악적 여정을 담아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진솔함으로 전 세계 팬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 RM의 첫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가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약 8개월간의 두 번째 솔로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라잇 플레이스, 롱 퍼슨) 제작 과정과 인간 김남준의 내면을 솔직히 그려낸 이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진심과 고뇌가 담긴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 99%(12월 6일 기준)를 기록한 이 영화는 관람객들로부터 "앨범 제작기를 통해 RM이라는 사람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 "꾸밈없고 진솔한 이야기에 감동했다", "RM과 같은 인간이라는 게 좋았다" 등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흥행 중이다.

관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영화는 개봉 2주차 특전 이벤트를 확정했다. 12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영화 관람객들에게 RM의 스틸과 멘트가 담긴 북마크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씨네21 김혜리 편집위원과 배우 임수정, SBS 최다은 PD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김혜리의 필름클럽]에서도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RM의 음성 인터뷰와 영화 제작 비하인드가 포함된 해당 에피소드는 오늘(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현재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전국 CGV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예매와 관련 정보는 CGV 공식 채널 및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RM이 전하는 진심과 그의 음악 여정이 담긴 이번 작품은 BTS 팬뿐만 아니라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사진 출처= HYBE(하이브)/CJ 4DPLEX 제공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lum525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